고현정, 커피차 받고 만세..“현빈아 고마워 사랑해”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현정이 커피차를 받고 만세를 불렀다.
고현정이 이와 함께 올린 사진에서는 커피차를 받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담겼다.
고현정은 신이 난 모습으로 커피차 앞에서 쿠키를 들고 미소지었고, 만세 포즈를 취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현정이 고마움을 표한 인물은 드라마 '너와 닮은 사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신현빈, 고현정이 촬영 중인 드라마 '나미브' 현장에 커피차를 보낸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고현정이 커피차를 받고 만세를 불렀다.
28일 고현정은 개인 SNS를 통해 “현빈아 정말 고마워 감동쟁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다양한 이모지를 담아 덧붙였다.
고현정이 이와 함께 올린 사진에서는 커피차를 받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담겼다. 고현정은 신이 난 모습으로 커피차 앞에서 쿠키를 들고 미소지었고, 만세 포즈를 취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현정이 고마움을 표한 인물은 드라마 ‘너와 닮은 사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신현빈, 고현정이 촬영 중인 드라마 ‘나미브’ 현장에 커피차를 보낸 것으로 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내가 다 뭉클하다”, “커피차 좋아하는 모습에 나도 보내주고 싶다”, “드라마 ‘너닮사’팀 인연 이어가는 거 너무 좋아요”, “너무 귀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현정은 현재 차기작으로 ENA ‘나미브’를 선택하고 촬영에 한창이다.
/cykim@osen.co.kr
[사진] 고현정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