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태태랜드'! 방탄소년단 뷔, 日 인기 랭킹 투표 1위 싹쓸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의 주요 인기랭킹 투표에서 1위를 싹쓸이하며 '태태랜드' 위상을 입증했다.
뷔는 8월 19일부터 8월 25일까지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에서 진행한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78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경신했다.
뷔는 해외콘서트와 겹치는 일정으로 인해 중도에 하차를 할 수 밖에 없었지만, 일본에서는 뷔가 출연했다는 이유로 '화랑'의 인기는 뜨거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뷔는 8월 19일부터 8월 25일까지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에서 진행한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78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경신했다.
같은 기간 한국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BIHAN)의 '배우 인기랭킹' 부문에서 27주 연속 1위, '20대 한국배우' 부문에서는 174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K-컬처의 정보를 제공하는 '케이보드'(K-board)의 'K팝 아이돌 꽃미남 총선거' '한국 드라마 남자 배우 총선거'에서 실시간, 주간, 월간, 연간 1위는 물론 135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K팝 정보를 다루는 '케이팝 주스'(KPOP JUICE)에서는 총 497만 표를 획득하며 전 기간에 걸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일본에서도 위버스 공식판매처, 일본 유니버설 뮤직 스토어에서 2회에 걸쳐 품절됐다. 29일 현재까지도 물량이 확보되지 않아 팬들은 빠른 재입고를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뷔가 지난 2016년 출연한 드라마 '화랑'이 일본에서 연극으로 재탄생된다. '화랑'을 리메이크한 연극은 2025년 1월, 일본 도쿄의 씨어터 밀라노자 및 오사카의 우메다 예술극장에서 초연될 예정이다.
뷔는 해외콘서트와 겹치는 일정으로 인해 중도에 하차를 할 수 밖에 없었지만, 일본에서는 뷔가 출연했다는 이유로 '화랑'의 인기는 뜨거웠다. 화랑은 2017년 일본에서 첫 방송됐으며, 현재까지 매년 일본 TBS 등의 방송국에 수회 재방송되고 있다.
방송사는 '화랑'의 방송을 알리면서 "뷔가 참여한 '화랑'이 전격 공개된다"라는 문구와 함께 뷔가 멤버 진과 함께 부른 OST '죽어도 좋아'를 배경음악으로 뷔의 연기 장면을 편집해서 홍보하고 있다. '화랑'은 방송될 때마다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한국 드라마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NCT 태일, 성범죄 형사사건 피소 확인..팀 탈퇴 결정"[공식][전문] - 스타뉴스
- 오정연 "생활고·사치..출산까지" 루머 맘고생 - 스타뉴스
- BJ 윤하솔 "팬과 만나 임신까지" 서장훈 절규 - 스타뉴스
- '이지훈♥' 아야네 "구토와 출산 동시에.." - 스타뉴스
- 얼굴 천재 차은우, 코르셋 입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선고 직후 한숨..김호중, 음주 뺑소니 '실형 불복' 석방 노리나[종합]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