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나만 빼고 '문제적 남자' 단톡 만들어" 서운함 폭발

정혜원 인턴 기자 2024. 8. 29. 0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섭섭함을 표현한다.

29일 오후 9시 방송되는 ENA 예능물 '현무카세'에서는 전현무·배우 김지석의 '10년 지기' 찐친인 배우 하석진, 듀오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이 아지트를 방문해, '꼬꼬무(꼬리의 꼬리를 무는)' 섭섭함 대결을 펼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하석진·이장원의 호평을 이끌어내 전현무표 버거의 레시피 팁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지석·하석진·이장원이 똘똘 뭉쳐 전현무를 몰아가기 시작하는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ENA 예능물 '현무카세'가 2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ENA '현무카세' 제공) 2024.08.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방송인 전현무가 섭섭함을 표현한다.

29일 오후 9시 방송되는 ENA 예능물 '현무카세'에서는 전현무·배우 김지석의 '10년 지기' 찐친인 배우 하석진, 듀오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이 아지트를 방문해, '꼬꼬무(꼬리의 꼬리를 무는)' 섭섭함 대결을 펼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전현무는 아지트의 문을 열면서 "오늘은 '섭섭카세'다"라고 돌출 발언을 한다. 과거 tvN 예능물 '문제적 남자'(이하 '문남')에 함께 출연했던 하석진·이장원이 '오늘의 예약 친구'임을 알리면서, 자신을 뺀 김지석·하석진·이장원이 '문남 단톡방'을 만든 것에 대해 섭섭함을 드러내는 것.

전현무는 아지트를 향해 걸어오고 있는 하석진에게 전화를 걸어 어디쯤이냐 묻는다. 이에 하석진은 아지트에 들어서자마자 "어떻게 카메라 있을 때만 전화를 하냐? 섭섭하다"라면서 선수를 친다. 당황한 전현무는 "네가 카메라 있을 때만 (전화를) 받잖아. 통화 목록 띄워봐?"라고 받아친다.

네 사람의 아웅다웅 케미 속, 전현무는 하석진·이장원을 위해 만든 '웰컴 드링크'를 건넨다. 이때 이장원은 아내인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해준 음식을 떠올린다. 김지석은 "너희 결혼식 끝난 뒤에 네가 밥도 사줬잖아"라며 추억에 젖는다.

그러자 전현무는 "밥을 샀었다고?"라며, 본인만 빼고 만난 것에 대해 알고 서운해 한다. 장난기가 발동한 하석진은 "(우리끼리) 한남동 레스토랑에서 자주 만났다"며 '전현무몰이'에 나선다. 이에 전현무는 "내가 연애하다가 들킨 곳?"이라고 미끼를 덥석 물며 '셀프 폭로'까지 한다.

'대환장 케미'가 치솟는 가운데, 전현무는 이장원의 소울 푸드인 햄버거를 만든다. 특히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 레트로 스타일의 'K-버거'를 선보인다. 하석진·이장원의 호평을 이끌어내 전현무표 버거의 레시피 팁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날 이 요리를 미리 만들어봤다"고 어필하는 전현무에게 하석진·이장원은 "현무 형이 진짜 많이 바뀌었다" "영혼이 생겼다"라며 감탄한다. 곧 분위기는 다시 반전된다. 김지석·하석진·이장원이 똘똘 뭉쳐 전현무를 몰아가기 시작하는 것. "형, 이번 페퍼톤스 앨범 타이틀 곡 뭔지 알아?" "내가 사는 동네는?" 등의 질문 폭탄으로 '전현무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에 대한 전현무의 대답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