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 팬'과 결혼한 BJ... 결혼·임신까지 했는데 남편 "성폭력범 됐다" ('고딩엄빠')

양원모 2024. 8. 28. 23: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혈 팬과 결혼해 아이까지 낳았지만 싱글맘으로 살게 된 BJ 출신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28일 밤 MBN '고딩엄빠 5'에서는 남편과 이혼 뒤 배달 라이더를 하며 두 딸을 키우고 있는 '청소년 엄마' 윤하솔 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신용 불량자였던 남편을 위해 명의와 카드를 빌려준 윤 씨.

윤씨는 고딩엄빠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사실 전 남편을 만나보고 싶어 나온 것도 있다"며 "만날 수 없어서 너무 답답하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양원모 기자] 열혈 팬과 결혼해 아이까지 낳았지만 싱글맘으로 살게 된 BJ 출신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28일 밤 MBN '고딩엄빠 5'에서는 남편과 이혼 뒤 배달 라이더를 하며 두 딸을 키우고 있는 '청소년 엄마' 윤하솔 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어릴 때부터 빼어난 외모로 배우를 꿈꿔온 윤 씨는 방송 일을 하는 친척 언니 권유로 고향 여주에서 상경, 오디션을 보러 다녔지만 생각처럼 잘 풀리지 않았다. 그러나 연예인의 꿈을 접을 수 없었기에 개인 방송 진행자(BJ)로서 제2의 삶을 시작했다.

한때 동시 접속자 1000명을 돌파할 만큼 인지도 있는 BJ로 성장했지만, 준연예인의 삶을 사는 건 쉽지 않았다. 별풍선을 이유로 무리한 요구를 하는 구독자도 있었고, 근거 없는 악성 댓글도 감내해야 했다.

점점 슬럼프에 빠지는 듯했던 그때. 한 남성이 열혈 팬을 자처하며 오프라인 만남을 요구해왔고, 남성의 순수한 모습에서 호감을 느낀 윤 씨는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됐혀.

직업이 목수였던 남편은 출장이 잦아 윤 씨와 함께 있을 시간이 많지 않았다. 어느 날 남편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며 목수 일을 그만둔 뒤 아는 형 권유로 휴대전화 영업에 뛰어들었고, 그게 인생의 전환점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신용 불량자였던 남편을 위해 명의와 카드를 빌려준 윤 씨. 그러나 과시하기를 좋아했던 남편은 고가의 제품을 상의 없이 할부로 사는 등 무책임한 행동을 이어갔고, 급기야 "말다툼 중 여직원 가슴을 밀쳐 성폭력범이 됐다"며 합의금까지 요구했다. 결국 윤 씨는 대출을 받아 합의금 700만원을 마련해줬다.

180도 달라진 남편의 모습에 점점 지쳐갔지만 "가족을 위한 일"이라고 참고 버텼던 윤 씨. 하지만 경제 상황은 계속 악화됐고, 2023년 남편과 합의 이혼하게 됐다. 윤씨는 고딩엄빠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사실 전 남편을 만나보고 싶어 나온 것도 있다"며 "만날 수 없어서 너무 답답하다"고 말했다. 양육비도 못 받는데 전 남편을 찾는 것이다. 그는 전 남편에게 감정의 앙금이 남아서가 아니라 아이들 때문이라고 설명해 이목을 모았다.

윤 씨는 "전 남편은 면접 교섭을 단 한 번도 한 적이 없다. 6개월 전 찜질방에서 다 같이 만난 적이 있는데, 돈 문제로 얘기하러 만났던 것"이라며 "이런 상황인데 (전 남편과) 부딪힐 수 없으니 앞으로 어떻게 해야 되는지 걱정이다"라고 말했다.

VCR을 지켜보던 이인철 변호사는 "(남편이) 아이를 만날 의지가 없다는 것"이라며 "의뢰인이 좀 더 단호해져야 할 것 같다"는 조언을 전했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MBN '고딩엄빠 5'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