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면 나이 차 중요하지 않아” 김종민, 여자친구 11살 연하 최초 공개 (찹찹)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4. 8. 28. 23: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종민이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김희철이 여자친구의 어떤 점에 반했는지 묻자, 김종민은 "자신을 귀여워해주고 마치 어린아이처럼 대해주는 모습에 끌렸다"고 답했다.
이어 유지애는 여자친구가 연상인지 물었고 김종민은 연하이며 심지어 11살 차이가 난다고 밝혔다.
김희철은 "여자친구분이 지적이고 기품이 있어 보여 오히려 김종민이 연하 같아 보인다"며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종민이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찹찹’에는 ‘도둑놈 김종민의 여친썰 최초 공개! 근데 희철아 넌 결혼 못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종민은 현재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희철이 여자친구의 어떤 점에 반했는지 묻자, 김종민은 “자신을 귀여워해주고 마치 어린아이처럼 대해주는 모습에 끌렸다”고 답했다.
이어 유지애는 여자친구가 연상인지 물었고 김종민은 연하이며 심지어 11살 차이가 난다고 밝혔다.
김희철과 유지애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면서도 “서로 사랑한다면 나이 차이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응원했다.
유지애는 “11살 차이에도 불구하고 여자친구가 여전히 김종민을 귀여워하나”궁금해했다.
김종민은 “나를 너무 귀여워하고 좋아해주니까 너무 고마운 거다”라고 답했다.
김희철은 “여자친구분이 지적이고 기품이 있어 보여 오히려 김종민이 연하 같아 보인다”며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연인에서 친구로”…‘11살 차이’ 이규한·유정, 공개 열애 1년만 결별[공식] - MK스포츠
- 나나, ‘루머 유포’ 구제역 저격…“잘못 건드렸다. 선처없이 강경대응”[전문] - MK스포츠
- ‘우리집’ 연우, 이유있는 레깅스 핏! 청순한 미모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 ‘감탄’ - MK스포츠
- 고준희, 40대가 코앞인데 전매특허 허리꺾기! 짙은 유혹의 크롭탑-미니스커트룩 - MK스포츠
- 파리서 새 역사 쓴 양궁 대표팀, 통큰 보상 받았다…“위대한 역사 계속될 것” - MK스포츠
- 박영현 ‘10승 20세이브 달성’ [MK포토] - MK스포츠
- KT ‘LG에 승리’ [MK포토] - MK스포츠
- 우규민 ‘승리 지켰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박동원 ‘강백호 아웃!’ [MK포토] - MK스포츠
- 8회에 등판한 최지광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