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비뇨기과 정자 검사법에 '당황'... "주사기 아니고 혼자 빼냐" (찹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철이 비뇨기과의 정자 검사 과정에 당황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찹찹 ChopChop'에는 '도둑놈 김종민의 여친썰 최초 공개! 근데 희철아 넌 결혼 못 해ㅋ'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희철은 김종민과 대화를 나누던 중 "아내가 원한다면 자식을 많이 낳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김희철은 김종민을 보며 "소변 검사하듯이? 혼자? 어떻게? 그냥 방에 넣어줘?"라며 집요하게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양원모 기자] 김희철이 비뇨기과의 정자 검사 과정에 당황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찹찹 ChopChop'에는 '도둑놈 김종민의 여친썰 최초 공개! 근데 희철아 넌 결혼 못 해ㅋ'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희철은 김종민과 대화를 나누던 중 "아내가 원한다면 자식을 많이 낳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김종민은 "그게 마음대로 쉽게 되는 게 아니다. 정자라도 얼려 놨냐"고 받아쳤다.
그러자 김희철은 "근데 궁금한 게 있다. 남성 호르몬 검사랑 정자 얼리고 이러는 건 주사기로 빼는 거냐"고 물었다. 김종민은 "아니다. 받아야 한다. 혼자 그걸 해가지고 (정자를) 받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김희철은 김종민을 보며 "소변 검사하듯이? 혼자? 어떻게? 그냥 방에 넣어줘?"라며 집요하게 물었다. 두 사람의 얘기를 듣던 유지애는 "근데 혼자 뭘 하느냐"며 민망한 웃음을 지었다.
그러나 김종민의 대답에 만족하지 못한 김희철은 제작진을 향해 "진짜 어떻게 하는 거냐"고 물었다. 제작진 중 한 명이 "영상을 틀어준다"고 하자, 김희철은 "에로 비디오를 틀어주는 거냐. 만약 (영상이) 내 취향이 아니면 바꿀 수도 있냐"고 질문을 이어갔다.
두 사람의 19금 발언이 이어지자 유지애는 "PD님. 여기 이상해요. 아저씨들"이라며 질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종민은 이날 11살 연하 여자 친구와 2년째 연애 중인 사실을 처음 공개했다.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11살 어린데 나를 귀여워한다. 내 실물이 생각보다 괜찮았다고 한다"며 깨알 자랑에 나섰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찹찹 ChopChop'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 얼마나 크길래…” 모르는 아기가 가슴 물었다는 스타
- '공개연애' 시작한 오윤아, '재혼' 언급...응원물결
- '싱글맘' 오윤아, '공개연애' 시작.. 아들도 소개해줬다
- 신민아, 프러포즈 했다...깜짝 소식
- '잘사는 줄' 강수지, 울면서 안타까운 소식 전해...
- 신동엽 '대마초' 찌른 게 윤다훈?...25년 만에 무거운 입장 전했다
- 학폭 당했는데 엄마가 신고 못하게 해...결국 아들 '죽음'으로 몰아갔다
- 민경훈 여친, 엄청난 미인이었다...
- 최양락, 때렸던 개그맨 선배 '실명' 폭로...충격입니다
- '잘사는 줄' 솔비, 차였다...사랑 아픔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