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흡수율 높이고 기능성 더한 건기식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MG제약(씨엠지제약, 058820, 대표 이주형)이 바쁜 일상으로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CMG제약의 이번 신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뷰티N 저분자 피쉬콜라겐 ▲활력N 블랙마카 아르기닌 맥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활력N 블랙마카 아르기닌 맥스'는 페루의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한 피로 해소와 활력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CMG제약(씨엠지제약, 058820, 대표 이주형)이 바쁜 일상으로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CMG제약의 이번 신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뷰티N 저분자 피쉬콜라겐 ▲활력N 블랙마카 아르기닌 맥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눈과 피부, 활력 증진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지아잔틴 단일 주원료를 100% 담았다. 루테인지아잔틴만 함유해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성분 중복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루테인지아잔틴의 1일 최대 섭취량인 20mg를 함유해 하루 한 캡슐만 섭취해도 눈 피로와 눈 노화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캡슐을 섭취하거나 소화하기 어려운 이들을 고려한 것도 특징이다. 원료는 물론 캡슐도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소화율과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캡슐 크기도 9.2mm의 초소형 사이즈로 목 넘김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다.
'뷰티N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을 담았다. 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300달톤(Da)의 초저분자 피쉬 어린 콜라겐 3000mg을 담았다. 또 콜라겐과 함께 피부 진피의 3대 요소인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을 담아 피부 탄력 강화와 노화 방지에 기여할 수 있다.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기 위해 오렌지 농축액과 자일리톨, 스테비아 등 천연 감미료를 사용했다. 상큼한 맛으로 섭취 거부감을 줄였다. 휴대가 편리한 스틱형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활력N 블랙마카 아르기닌 맥스'는 페루의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한 피로 해소와 활력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블랙마카는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식물로, 전세계 마카 생산량의 3%밖에 되지 않는 희귀 품종이다. 필수 아미노산과 철분, 칼슘, 아연 등 풍부한 영양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활력N 블랙마카 아르기닌 맥스는 이러한 블랙마카를 '젤라틴화 공법'으로 처리해 유효성분만 농축하고 흡수율을 높였다.
또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아르기닌과 항산화 및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등 부원료를 담아 시너지 효과를 고려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아휴직 급여 150만→250만원 대폭 인상, 사후지급금도 폐지 - 베이비뉴스
- 영유아학교 vs 유아학교... 유보통합기관 명칭 어떤 걸로 결정될까? - 베이비뉴스
- [Top 5 베이비뉴스] 유보통합기관 명칭, 이제 정부의 결정만 남았습니다 - 베이비뉴스
- 김문수 노동부장관 후보자 과거 발언 도마... "청년이 애를 낳아야지 개를 안고 다니냐" - 베이비
- 혈관 건강, 잇몸이 원인? - 베이비뉴스
- "좋아하는 여자 사진 나체 합성" 22만명 가담..초,중,고생 포함 - 베이비뉴스
- "어릴 때 흑역사 지워주세요" 세이브더칠드런 '아동의 잊힐 권리' 법제화 촉구 - 베이비뉴스
- 개그맨 강재준-이은형 부부, 산후조리원 퇴소... "듣던 대로 조리원은 지상낙원" - 베이비뉴스
- "아이들이 가족 돌보느라 벼랑 끝에 내몰려... 가족돌봄지원법 제정해야" - 베이비뉴스
- 마더케이, 30시간 한정 전상품 50% 세일 진행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