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입고 출퇴근하는 사람들이 있다?! [숏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러분, 더운 여름날 지옥철과 만원 버스를 타고 힘들게 출퇴근 하시죠? 호수와 강이 많은 스위스에서는 직장인들이 비키니 등 수영복을 입고 강물에 뛰어들어, 수영으로 출퇴근합니다.
최근 스위스 정부 관광청 공식 SNS에서는 "진짜 스위스 사람들은 수영으로 퇴근하나요?"라는 질문에 사실이라고 밝혔는데요.
심지어 베른시에서는 직접 방수 가방을 판매하고, 홍보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아레강에서의 수영을 장려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더운 여름날 지옥철과 만원 버스를 타고 힘들게 출퇴근 하시죠? 호수와 강이 많은 스위스에서는 직장인들이 비키니 등 수영복을 입고 강물에 뛰어들어, 수영으로 출퇴근합니다.
최근 스위스 정부 관광청 공식 SNS에서는 “진짜 스위스 사람들은 수영으로 퇴근하나요?”라는 질문에 사실이라고 밝혔는데요.
스위스의 베른, 바젤 등의 도시를 방문하면, 물가로 뛰어들어 둥둥 떠내려가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베른시에서는 직접 방수 가방을 판매하고, 홍보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아레강에서의 수영을 장려했습니다.
이는 스위스의 강물들이 맑고, 유속이 빨라 가능한 일로 보이는데요. 대중교통 대신 수영해서 퇴근한다면 운동도 되고, 정신건강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창민 기자 re3452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10년 내 반도체 패키징 100% 자동화”
- 간호법제정안·소부장특별법 등 28개 민생법안 처리…22대 개원 첫 합의 통과
- 현대차, 2033년까지 120조원 투자 '현대 웨이' 가속
- 비키니 입고 출퇴근하는 사람들이 있다?! [숏폼]
- “1억 4000만원에 아기 낳아드려요”… 中 불법 대리모 실험실에 발칵
- 택배 도난당한 美 여성, '스마트태그'로 직접 범인 찾았다
- 6가지 사랑 유형 중 가장 강렬한 것은?… “부모의 자식 사랑”
- 민간인 최초로 '우주 유영' 도전하는 美 억만장자
- 김동철 한전 사장 “송전망 66개월 지연, 2조원 손실”
- [ASPS 2024] 성장세 탄 반도체 패키징…기술 경쟁 '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