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지우히메가 돌아왔다”...심쿵한 가위 키스로 ‘뉴 노멀’ 기대감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지우가 심쿵한 가위 키스로 지우히메가 돌아왔음을 알렸다.
배우 최지우가 28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지우는 영화 '뉴 노멀'의 일본 개봉을 앞두고 무대인사를 비롯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임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전했다.
이 사진을 통해 최지우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그녀의 새로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지우가 심쿵한 가위 키스로 지우히메가 돌아왔음을 알렸다.
배우 최지우가 28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지우는 영화 ‘뉴 노멀’의 일본 개봉을 앞두고 무대인사를 비롯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임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전했다.
그녀는 입가에 손을 대며 하트를 보내는 제스처를 취해 팬들에게 애정 어린 인사를 건네고 있다.
주변에 놓인 포스터들은 영화 ‘뉴 노멀’과 관련된 것으로, 포스터의 디자인과 글씨체는 미래적이고 사이버틱한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
한편, 최지우는 지난 2018년 9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결혼 후 딸을 출산한 그녀는 가정과 일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현재 KBS2TV의 인기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MC로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녀의 활동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인에서 친구로”…‘11살 차이’ 이규한·유정, 공개 열애 1년만 결별[공식] - MK스포츠
- 나나, ‘루머 유포’ 구제역 저격…“잘못 건드렸다. 선처없이 강경대응”[전문] - MK스포츠
- ‘우리집’ 연우, 이유있는 레깅스 핏! 청순한 미모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 ‘감탄’ - MK스포츠
- 고준희, 40대가 코앞인데 전매특허 허리꺾기! 짙은 유혹의 크롭탑-미니스커트룩 - MK스포츠
- 파리서 새 역사 쓴 양궁 대표팀, 통큰 보상 받았다…“위대한 역사 계속될 것” - MK스포츠
- 아쉬워하는 홍창기 [MK포토] - MK스포츠
- 박진만 감독 ‘구자욱, 투런포 좋았어’ [MK포토] - MK스포츠
- 이강철 감독 ‘원상현 믿고 내려간다’ [MK포토] - MK스포츠
- 오재일 ‘송구가 안 좋았어’ [MK포토] - MK스포츠
- 이병헌 ‘찬스 살린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