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올리브영, 최대 70% 할인 ‘올영세일’
정유미 기자 2024. 8. 28. 20:35
30일부터 7일간…가을맞이 색조 화장품 등 1만4000여종 판매
CJ올리브영은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900여개 브랜드 상품 1만4000여종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연간 4차례(3월, 6월, 9월, 12월) 열리는 대표 정기 할인행사다. 전체 참여 브랜드 가운데 80% 이상이 K뷰티 중소기업 브랜드로 꾸려진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5000종에 육박하는 색조 화장품을 할인 판매한다. 하이라이터, 파우더 등 베이스부터 립펜슬, 컬러립오일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다.
온라인 전용 행사였던 ‘오늘의 브랜드’ 추가 할인행사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했고, 신상품과 신규 브랜드를 제안하는 ‘신상 특가’ 참여 브랜드도 약 100개로 늘렸다.
매장 방문이 어렵거나 온라인 쇼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오늘드림 픽업’ 서비스도 운영한다. 고객이 온라인몰에서 쇼핑 후 원하는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하는 방식이다. 또 전 세계 150여개국에 K뷰티 상품을 수출하는 올리브영 역직구몰 ‘글로벌몰’도 같은 기간 ‘빅뱅세일’에 들어간다.
정유미 기자 youme@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이재명, 김혜경 선고 앞두고 “희생제물 된 아내, 죽고 싶을 만큼 미안”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