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연 9㎏ 감량 비결? “스크린 승마 6개월, 코어에 좋아”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년 만에 9kg을 감량해 53kg이 된 오미연이 스크린 승마를 강력 추천했다.
오미연은 손자가 놀러오자 함께 문화센터를 찾아가 스크린 승마를 했다.
오미연은 "건강에 관심이 많아 개인 너튜브에 쉬운 운동 없냐고 했더니 구독자 한 분이 가보라고 하더라. 그분과 약속해 갔는데 너무 좋은 거다. 내가 찾던 운동이더라. 정말 강추한다. 다 하시라고"라며 강력 추천했다.
오미연은 승마 6개월 차 안정적인 자세를 보였고 이성미는 "표정은 승마 선수다. 비장하다"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년 만에 9kg을 감량해 53kg이 된 오미연이 스크린 승마를 강력 추천했다.
8월 28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배우 오미연(70세)이 출연했다.
오미연은 손자가 놀러오자 함께 문화센터를 찾아가 스크린 승마를 했다. 오미연은 “건강에 관심이 많아 개인 너튜브에 쉬운 운동 없냐고 했더니 구독자 한 분이 가보라고 하더라. 그분과 약속해 갔는데 너무 좋은 거다. 내가 찾던 운동이더라. 정말 강추한다. 다 하시라고”라며 강력 추천했다.
오미연은 승마 6개월 차 안정적인 자세를 보였고 이성미는 “표정은 승마 선수다. 비장하다”고 감탄했다. 오미연은 “처음에는 천천히 타다가 근육이 풀리면 빨리 타는 거”라고 손자에게 설명했고 신승환은 “코어 근육에 정말 좋겠다”고 반응했다.
오미연은 “코어가 너무 좋아진다. 처음에는 코어에 힘을 주라는데 어디지? 2-3개월 지나니까 서서 타고 고삐 놓고 타고 다 할 수 있게 된다. 근력이 다 살아난 거다. 노인은 아무래도 비대칭이 된다. 불안하게 걷다가 저걸 타고 나오면 발 딛는 게 바르다는 생각이 든다”고 설명했다.
현영은 “실버 문화 반 닥터 같은 느낌”이라며 감탄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11살 연상 이규한, 결별 후 수영장 럽스타 삭제…유정은 삭제 NO[종합]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에스파 윈터 백리스 입고 ‘깜짝’‥긴 금발머리 찰떡 소화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