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의회, 하루 일정 '제287회 임시회' 개회…조례안 등 12건 의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순창군의회의 '제287회 임시회'가 하루 일정으로 28일 열려 군이 제출한 조례안 등 12건의 안건을 의결했다.
군의회는 전날 폐회한 '제286회 임시회' 상임위에서 조례안 12건을 심의함과 동시에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를 개최하고 위원장에 오수환 의원, 간사에 조정희 의원을 선임한 뒤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를 확정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순창=뉴시스] 김종효 기자 = 전북 순창군의회의 '제287회 임시회'가 하루 일정으로 28일 열려 군이 제출한 조례안 등 12건의 안건을 의결했다.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도 승인했다.
군의회는 전날 폐회한 '제286회 임시회' 상임위에서 조례안 12건을 심의함과 동시에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를 개최하고 위원장에 오수환 의원, 간사에 조정희 의원을 선임한 뒤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를 확정한 바 있다.
손종석 의장은 10년 만에 순창에서 개최되는' 제61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에 대해 "순창을 방문한 선수단과 관중들이 좋은 추억을 갖고 돌아갈 수 있도록 군민과 공직자 모두가 한 마음으로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다가오는 추석 명절, 군민과 귀성객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집행부에서 준비에 최선을 다해 달라"며 "어려운 시기이지만 군민 모두가 풍성하고 따뜻한 한가위를 보내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임시회에서는 이성용 의원이 나와 '야외운동기구 관리계획 및 개선방향'을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펼쳤다.
또 오수환 의원이 대표발의한 '농산물 가격안정제도 법제화 촉구 결의안'을 채택해 정부부처와 각 정당 등 관계기관에 발송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h66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