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일 성범죄 혐의로 형사 피소…SM “상황 엄중 팀 탈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멤버 태일이 성범죄 관련 형사사건에 피소됐다.
SM은 28일 오후 NCT 멤버 "태일이 성범죄 관련 형사 사건에 피소된 사실을 확인했다"며 "이와 관련 사실 관계를 파악하던 중 사안이 매우 엄중함을 인지했고 더 이상 팀 활동을 이어갈 수 없다 판단했다. 이를 놓고 태일과 논의해 '팀 탈퇴'를 결정했다" 밝혔다.
SM은 예기치 못한 태일 성범죄 관련 형사 피소 파문에 대해 "물의를 일으킨 점 깊이 사과드린다"는 입장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CT 멤버 태일이 성범죄 관련 형사사건에 피소됐다. 이와 관련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 형태로 멤버 태일 혐의를 ‘선제적으로’ 공식 확인하고 ‘팀 탈퇴’란 단호한 대응에 나서 눈길을 끈다.
SM은 28일 오후 NCT 멤버 “태일이 성범죄 관련 형사 사건에 피소된 사실을 확인했다”며 “이와 관련 사실 관계를 파악하던 중 사안이 매우 엄중함을 인지했고 더 이상 팀 활동을 이어갈 수 없다 판단했다. 이를 놓고 태일과 논의해 ‘팀 탈퇴’를 결정했다” 밝혔다.
아울러 SM은 이번 사건과 관련 “태일은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있다”며 “수사 진행 상황에 따라 추가 입장 또한 전할 것”을 예고했다.
SM은 예기치 못한 태일 성범죄 관련 형사 피소 파문에 대해 “물의를 일으킨 점 깊이 사과드린다”는 입장도 전했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보미♥이완, 팔짱끼고 다정하게…여행 인증샷 [DA★]
- 유세윤이라고? 김종국인줄…믿기지 않는 성난 등근육 [DA★]
- [단독] 제시 린가드, 유재석·조세호 만난다…‘유퀴즈’ 출연
- 미성년과 불륜→여배우 3명과 동거…유명 배우, 이번엔 재혼 [DA:재팬]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데이트…할리우드 뺨치네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