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 산학취업처, (주)디플에이치알과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린대학교 산학취업처는 27일 취업창업지원센터 세미나실에서 (주)디플에이치알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학생의 취업에 관한 상호 협력 및 지원, 교원 및 전문 인력의 상호 교류, 산업체 맞춤형 전문 인력 취업 지원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한편 선린대학교 산학취업처는 대학 혁신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외부 재정 지원 사업으로 재학생들의 취·창업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선린대학교 산학취업처는 27일 취업창업지원센터 세미나실에서 (주)디플에이치알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학생의 취업에 관한 상호 협력 및 지원, 교원 및 전문 인력의 상호 교류, 산업체 맞춤형 전문 인력 취업 지원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디플에이치알은 대한민국 1위 현장·기능직 채용 플랫폼인 '고초대졸닷컴'을 운영하고 있다. 변화하는 채용시장에서 생산·기능직에 특화된 채용공고 사이트로 고졸 및 전문대 졸업 구직자들의 취업 전 과정을 지원한다.
선린대 산학취업처장 김병용 교수는 "지역 인재 유출이 심각한 상황에서 체계적인 역량 개발과 다양한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정주형 일자리 발굴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린대학교 산학취업처는 대학 혁신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외부 재정 지원 사업으로 재학생들의 취·창업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2023년 대학정보공시에서 취업률 78.3%를 기록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대 앞둔' 청년 울린 음식점 사장님의 '한마디'
- 故 한선월 남편 "강압적 촬영 없었다…母와 유산분쟁 중"
- "30대 초반 결혼하고 싶다"던 배우 조보아, 10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 "예비 신랑과 살고 있는 홀어머니, 집 따로 구해드린다니 울고불고" 예비 신부의 고민
- '레깅스 여신' 전종서, 몸매가 후덜덜…초밀착 원피스로 뽐내는 남다른 S라인 [엔터포커싱]
- "대출 목표 넘기면 내년 페널티"…은행 대출 '셧다운' 오나
- "아이가 뭘 안다고 보호자 없이 진료해?"…진료받은 아이는 '23살'
- 발달장애 초등생 머리 잡고 수영장 물에 담근 30대, 23일 만에 체포
- "딥페이크 호들갑"이라는 유튜버, 해외 누리꾼들 분노한 이유는?
- '임대료 인상 5% 룰' 규제 안 받는 법인임대사업자 제도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