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통신 김영섭 대표, 청송황금사과연구단지 완공기념 사과사진작품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청송군은 지난 27일 군청에서 윤경희 청송군수와 사과사진작품 기증자인 ㈜동진통신 김영섭 대표, 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송황금사과연구단지 완공기념 작품 기증식을 가졌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소중한 작품을 대가 없이 청송군 발전을 위해 기증해 주신 ㈜동진통신 김영섭 대표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증된 작품이 청송사과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청송)=김병진 기자]경북 청송군은 지난 27일 군청에서 윤경희 청송군수와 사과사진작품 기증자인 ㈜동진통신 김영섭 대표, 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송황금사과연구단지 완공기념 작품 기증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증한 작품은 김종한 작가의 'Apple Ⅰ' 사과사진(270만원 상당)으로 사과 한 개를 특수 조명을 사용해 촬영한 수준 높은 사진이다.
이 작품은 전국 최고품질의 사과 생산지인 청송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작품으로 평가되며 기증한 사진은 청송황금사과연구단지 미래관 내에 전시될 예정이다.
사진을 기증한 김영섭 대표는 청송군 파천면 지경리가 고향으로 전재구청송군향우회장을 맡아 청송군 발전에 이바지해왔으며 지난해에도 선풍기 300대를 지역내 경로당에 기부하는 등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 왔다.
김영섭 대표는 "해당 작품을 처음 본 순간 고향의 특산물인 청송사과가 생각났다"며 "향후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자료로 활용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증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소중한 작품을 대가 없이 청송군 발전을 위해 기증해 주신 ㈜동진통신 김영섭 대표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증된 작품이 청송사과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실이면 당당하게 못 나와"…'학폭 의혹' 전종서, 직접 '결백' 밝혀
- 90년대 하이틴스타 이상아, 얼굴 때문에 고민인 이유는?
- "시원하게 헐벗겠다"…산다라박 첫 파격 노출에 '화들짝'
- [영상] 외신도 ‘삐끼삐끼 춤’ 주목…“틱톡 사로잡았다”
- "동생이 많이 아픕니다"…'해바라기' 한정수, 여동생 운명
- 배우 조보아, 10월의 신부 된다…비연예인과 비공개 예식
- 故한선월 남편 “강압적 촬영 없었다…母와 유산분쟁중, 구하라법 주시”
- "미친 루머"…'웬즈데이' 오르테가, 40살 연상 조니뎁 열애설에 발끈
- "몸이 먼저 움직여"…쓰러진 남성 구한 의사 출신 女아이돌
- 쯔양 협박 변호사, 구속 상태 재판 行…검찰 “사아버렉카 배후에서 조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