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 단독 상품에 빵빠레 스낵까지” 식품업체와 협업 강화하는 통합 이마트

정정욱 기자 2024. 8. 28. 18: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품업체와 협업으로 라인업 강화

-롯데웰푸드 스테디셀러 새롭게 선봬 통합 이마트가 식품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먼저 이마트는 CJ제일제당과 손잡고 '햇반 강화섬쌀밥'을 내놓았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이마트와 CJ제일제당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공동 기획하며 윈-윈 하고 있다"며 "그룹 차원의 사업제휴 이후 협업에 한층 가속도를 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성과를 내놓을 예정"이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품업체와 협업으로 라인업 강화 -롯데웰푸드 스테디셀러 새롭게 선봬 통합 이마트가 식품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마트와 CJ제일제당이 협업해 선보인 ‘햇반 강화섬쌀밥’. 사진제공|이마트
먼저 이마트는 CJ제일제당과 손잡고 ‘햇반 강화섬쌀밥’을 내놓았다. 이마트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상품이다. 강화군에서 재배한 강화섬쌀을 보리 달인 물로 지어 구수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솥밥 제조 노하우로, 고슬고슬한 식감을 구현했다. 아울러 기존 햇반과 다르게 밥그릇 모양의 용기에 담겨 한상 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이마트와 CJ제일제당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공동 기획하며 윈-윈 하고 있다”며 “그룹 차원의 사업제휴 이후 협업에 한층 가속도를 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성과를 내놓을 예정”이라고 했다.

기존 스테디셀러를 재해석한 이마트24와 롯데웰푸드의 협업 상품군. 사진제공|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는 롯데웰푸드와 협업해 기존 스테디셀러를 재해석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익숙한 브랜드의 새로운 변신을 통해 쇼핑 재미를 높이고,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아이스크림 ‘빵빠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낵인 ‘빵빠레소프트스낵바닐라우유맛’으로 변신한다. ‘ABC초콜릿’은 ‘ABC핫초코’로 변신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핵짱셔요’ 젤리는 제로스파클링 음료로 선보인다.

이은보라 이마트24 일반식품팀 MD는 “익숙한 맛을 새로운 형태로 만들어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동시에 기존 브랜드 이미지를 환기시키는 효과도 노린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