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전현무, '나는 솔로' 출연 성사될까?…"연예인 특집 기획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SBS Plus '나는 SOLO(솔로)'가 연예인 특집을 선보인다.
전현무는 지난 21일 공개된 웹예능 '예능대부 갓경규'에 출연해 "MC는 많이 해서 플레이어가 되고 싶다. 제가 솔로니까 연예인 버전 '나는 솔로'가 있으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과연 전현무가 '나는 솔로' 연예인 특집에 플레이어로 출연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ENA·SBS Plus '나는 SOLO(솔로)'가 연예인 특집을 선보인다.
'나는 솔로' 측은 28일 스포츠조선에 "연예인 특집을 기획 중인 게 맞다"며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으며, 캐스팅 역시 공식화할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1년부터 방송을 시작해 현재 22기 솔로 남녀들이 출연 중이다.
앞서 전현무와 송은이, 김숙, 이영자 등 여러 스타들이 가장 나가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나는 솔로' 꼽은 바 있다. 전현무는 지난 21일 공개된 웹예능 '예능대부 갓경규'에 출연해 "MC는 많이 해서 플레이어가 되고 싶다. 제가 솔로니까 연예인 버전 '나는 솔로'가 있으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과연 전현무가 '나는 솔로' 연예인 특집에 플레이어로 출연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괴사 3기에 결국 '인공관절'..“다이어트 때문 아냐”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20년 넘게 방치 중인 괴벨스 별장.. ‘귀신의 집’으로 되나?
- 세계 최고령 남성 112번째 생일…"운이 좋았다"
- 오정연, 생활고·폭력→출산 루머에 눈물의 해명 “부동산 대박나 잘사는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