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한’ 칸예 웨스트, 한우 약 80만 원어치 지불 NO…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가수 칸예 웨스트(Ye, Kanye Omari West)가 일행과 함께 80만 원 상당의 한우를 무료로 즐겼다.
칸예 웨스트는 8월 23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내한 공연을 펼쳤다.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칸예 웨스트는 26일 오후 지인과 함께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고깃집을 방문했다.
조선닷컴 보도에 따르면 칸예 웨스트 일행은 이날 약 80만 원어치 한우를 먹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미국 가수 칸예 웨스트(Ye, Kanye Omari West)가 일행과 함께 80만 원 상당의 한우를 무료로 즐겼다.
칸예 웨스트는 8월 23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내한 공연을 펼쳤다.
당초 칸예 웨스트는 이날 행사를 관객들과 함께 자신의 히트곡들을 듣는 리스닝 파티 형식으로 진행하겠다고 공지했다. 그러나 공연 당일 150분가량의 러닝타임 중 70여 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였다. 이례적으로 데뷔 초창기 발표한 히트곡까지 들려주며 한국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칸예 웨스트는 26일 오후 지인과 함께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고깃집을 방문했다. 조선닷컴 보도에 따르면 칸예 웨스트 일행은 이날 약 80만 원어치 한우를 먹었다. 그러나 평소 칸예 웨스트의 노래를 즐겨 듣던 식당 주인의 통 큰 배려로 한우 값을 지불하지 않고 식당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칸예 웨스트는 이번 내한에서 강남구 소재 식당뿐 아니라 가족과 함께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장난감 매장, 한강진역 부근 스타벅스 등도 방문해 연일 화제를 모았다.
칸예 웨스트는 2004년 정규 앨범 'The College Dropout'으로 데뷔한 이래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내한 공연에는 2NE1(투애니원) 리더 CL(씨엘)과 공민지를 필두로 릴보이, 자이언티, 팔로알토, 전소미, 그룹 뉴진스 멤버 민지와 하니, 다니엘 등 K팝 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11살 연상 이규한, 결별 후 수영장 럽스타 삭제…유정은 삭제 NO[종합]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에스파 윈터 백리스 입고 ‘깜짝’‥긴 금발머리 찰떡 소화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