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kg' 산다라박, 워터밤 파격 노출로 부족했나...초미니로 뽐낸 각선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산다라박이 파격 노출에 이어 부러질 듯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28일 산다라박은 "back to reality(다시 현실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산다라박은 25일 "WATERBOMB SINGAPORE 2024"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워터밤 싱가포르 2024' 공연에 선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산다라박이 파격 노출에 이어 부러질 듯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28일 산다라박은 "back to reality(다시 현실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몸무게가 39kg라고 직접 밝혔던 산다라박은 여리여리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모았다.
네티즌들은 "워터밤으로 부족했나", "진짜 말 그대로 여리여리다", "비율도 갓벽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산다라박은 25일 "WATERBOMB SINGAPORE 2024"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워터밤 싱가포르 2024' 공연에 선 모습. 가슴라인이 드러난 과감한 의상을 입은 산다라박은 싱가포르 워터밤 무대를 장악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2NE1은 오는 10월 4일·5일·6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개최하며, 11월 말 일본 고베 월드홀, 12월 초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어 글로벌 투어 일정을 더욱 확대, 내년까지 각국의 관객들과 가까이 교감하며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괴사 3기에 결국 '인공관절'…"다이어트 때…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20년 넘게 방치 중인 괴벨스 별장.. ‘귀신의 집’으로 되나?
- 세계 최고령 남성 112번째 생일…"운이 좋았다"
- 오정연, 생활고·폭력→출산 루머에 눈물의 해명 “부동산 대박나 잘사는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