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최대 15%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푸드빌은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추석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앱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호두 피칸 타르트, 흑임자 휘낭시에, 플레인 휘낭시에 등으로 구성된 '정성 듬뿍 선물세트'다.
또 뚜레쥬르 앱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푸드빌은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추석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앱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호두 피칸 타르트, 흑임자 휘낭시에, 플레인 휘낭시에 등으로 구성된 '정성 듬뿍 선물세트'다. 또 호두 파운드와 전통 약과로 구성된 '한가득 파운드 세트'도 출시한다. 이외에도 흑임자 휘낭시에, 플레인 휘낭시에, 독일식 케이크 바움쿠헨 등으로 구성된 '가을 담은 선불세트'도 선보인다.
또 뚜레쥬르 앱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9월 10일까지 사전 예약 후 12일부터 2일간 원하는 매장, 시간에 픽업 가능하다. 이와함께 앱 사전 예약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CJ ONE 2만 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뚜레쥬르 추석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누구나 선호하는 베이커리를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해 다같이 모여 즐기기 좋다"라며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뚜레쥬르 선물세트와 함께 즐거운 추석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앗" 4살아이 실수로 3500년된 항아리 `와장창`…쿨하게 넘긴 박물관 화제
- 화장 고치다 말고 벌떡 일어나 `삐끼삐끼 춤`…외신도 놀랐다
- 여배우 3명과 산속 동거하던 국민 불륜 남, 깜짝 근황…"후배와 재혼, 내년초 출산"
- 수해로 고통 받는데…北, 고가의 `김정은 애마` 러시아서 24마리 수입
- "1억4000만원 주면 아이 대신 낳아드려요"…거대한 대리모 실험실에 `발칵`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