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올스타즈' 출시 2주년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28일,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워킹데드: 올스타즈'(개발 펀플로)의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하는 캐릭터 5종을 선택해 신화 1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진형 완성 이벤트'는 10월 1일까지 열린다.
선, 방관, 중립, 악 성향에서 4개, 절대선 및 절대악 성향에서는 1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훈련소를 성장시키고 '2주년 금화'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캐릭터 5종을 선택해 신화 1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진형 완성 이벤트'는 10월 1일까지 열린다. 선, 방관, 중립, 악 성향에서 4개, 절대선 및 절대악 성향에서는 1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캐릭터 별 주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성장에 필요한 에픽 캐릭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에픽 캐릭터 외에도 레전드 장비, 레전드 특전 제작권, 적응 기록서 등 진형 강화에 필요한 재화도 선물한다.
다음달 10일까지는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훈련소를 성장시키고 '2주년 금화'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2주년 금화는 교환소를 통해 헤드 헌팅 의뢰권, 전술 심화 보고서, 기술 문서 등 주요 재화들로 교환할 수 있다. 2주년 금화는 '2주년 맞이 14일 출석부'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