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뮈렌:천년의 여정’ 론칭 후 첫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지난 27일 서브컬처 RPG 신작 '뮈렌: 천년의 여정' 론칭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그라비티는 20일 '뮈렌: 천년의 여정'을 국내 정식 론칭했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그라비티에서 처음 선보이는 서브컬처 장르의 초월적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다.
그라비티는 '뮈렌: 천년의 여정'의 국내 론칭 후 첫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초심의 선물', '별빛의 선사'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20일 ‘뮈렌: 천년의 여정’을 국내 정식 론칭했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그라비티에서 처음 선보이는 서브컬처 장르의 초월적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다.
마녀와 성흔이 존재하는 독특한 세계관, 애니메이션풍 고퀄리티 3D 그래픽,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 등 요소로 많은 기대를 모았다.
그라비티는 ‘뮈렌: 천년의 여정’의 국내 론칭 후 첫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초심의 선물’, ‘별빛의 선사’을 추가했다.
‘초심의 선물’은 노멀 스테이지 ‘1-20 토벌-6’ 클리어 후 참여할 수 있으며 5성 성흔 크리슈나, 시슬리, 대니 중 선택한 1명을 선택해 1회 한정으로 확정 획득이 가능하다.
‘별빛의 선사’는 레벨 10 이상 달성 시 참여할 수 있으며 성흔 소환권인 성흔 페이지 10개를 1회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신규 스킨 예타니아 ‘시난의 눈물’, 예타니아 ‘빌라르의 꿈’ 2종 및 신규 패키지 9종을 9월 24일 10시까지 기간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뮤 온라인’·‘썬 클래식’ 여름 이벤트 2탄 진행
‘뮤 온라인’은 오는 29일부터 9월 12일까지 고포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포 상자는 3가지 등급으로 구성했으며 ‘고블린 포인트’를 사용해 ‘5차 날개 성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체력은 20% 감소하고 매일 19시부터 자정 전까지는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해 회원들의 성장을 돕는다.
같은 기간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썬 클래식’은 신규 및 복귀 회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속전속결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2탄에서는 ‘무료 반지’와 ‘무료 코스튬’ 등 1탄 이벤트보다 다양한 종류의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9월 19일까지 썬칩(SUN CHIP) 이벤트도 실시한다.
‘썬 클래식’은 쟁탈전의 최강 길드를 가리는 ‘지역 쟁탈전 시즌3’를 진행 중이다. 10월 17일까지 지역 쟁탈전에서 승리하면 참여, 점령, 시즌 보상 등 3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대장군의 코스튬’, ‘백호 탈 것’ 등의 고급 보상이 주어진다.
◆ ‘워킹데드:올스타즈’ 글로벌 출시 2주년 선물보따리 푼다
2주년을 맞이하는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념 이벤트들을 통해 선물보따리를 푼다.
원하는 캐릭터 5종을 선택해 신화 1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진형 완성 이벤트’는 10월 1일까지 열린다.
선, 방관, 중립, 악 성향에서 4개, 절대선 및 절대악 성향에서는 1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캐릭터 별 주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성장에 필요한 에픽 캐릭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에픽 캐릭터 외에도 ‘레전드 장비’, ‘레전드 특전 제작권’, ‘적응 기록서’ 등 진형 강화에 필요한 풍성한 재화들도 선물한다.
다음달 10일까지는 ‘레벨업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훈련소를 성장시키고 ‘2주년 금화’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2주년 금화’는 교환소를 통해 ‘헤드 헌팅 의뢰권’, ‘전술 심화 보고서’, ‘기술 문서’ 등 주요 재화들로 교환할 수 있다. 2주년 금화는 ‘2주년 맞이 14일 출석부’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