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웨딩 페스타` 진행…수입 드레스 등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내달 1일까지 '웨딩 페스타 (WEDDING FESTA)'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금액 할인권을 지급한다.
웨딩 마일리지는 구비 서류(신분증,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 시 카드센터에서 발급 가능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적립기간(6개월) 이후 금액에 따라 5% 상당을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내달 1일까지 '웨딩 페스타 (WEDDING FESTA)'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금액 할인권을 지급한다. 웨딩 마일리지는 구비 서류(신분증,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 시 카드센터에서 발급 가능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적립기간(6개월) 이후 금액에 따라 5% 상당을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내 예거 르쿨트르, IWC, 쇼메 등 총 100여개 브랜드가 결제 금액 최대 250%까지 웨딩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내달 19일까지 수입 드레스 전문 브랜드 '케일라 베넷'의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팝업에서는 뉴욕에서 시작된 '쿠쿠렐리 샤힌'을 비롯해 총 9개의 수입 드레스 브랜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며 "웨딩 페스타 기간에만 제공되는 다채로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앗" 4살아이 실수로 3500년된 항아리 `와장창`…쿨하게 넘긴 박물관 화제
- 화장 고치다 말고 벌떡 일어나 `삐끼삐끼 춤`…외신도 놀랐다
- 여배우 3명과 산속 동거하던 국민 불륜 남, 깜짝 근황…"후배와 재혼, 내년초 출산"
- 수해로 고통 받는데…北, 고가의 `김정은 애마` 러시아서 24마리 수입
- "1억4000만원 주면 아이 대신 낳아드려요"…거대한 대리모 실험실에 `발칵`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