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 고준, 동물적 감각의 엘리트 형사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준이 동물적 감각의 엘리트 형사로 주목 받고 있다.
MBC TV 금토극 '백설공주에게 죽음을-블랙 아웃(Black Out)'(이하 '백설공주') 제작진은 고준이 사건을 쫓는 열혈 형사 노상철 캐릭터를 맡아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고 28일 전했다.
노상철은 모종의 트라우마로 인해 범죄자들을 혐오하는 엘리트 형사로 첫 등장부터 강렬한 눈도장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배우 고준이 동물적 감각의 엘리트 형사로 주목 받고 있다.
MBC TV 금토극 '백설공주에게 죽음을-블랙 아웃(Black Out)'(이하 '백설공주') 제작진은 고준이 사건을 쫓는 열혈 형사 노상철 캐릭터를 맡아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고 28일 전했다.
노상철은 모종의 트라우마로 인해 범죄자들을 혐오하는 엘리트 형사로 첫 등장부터 강렬한 눈도장을 받았다. 죄를 지은 범죄자 앞에서는 꼿꼿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상대를 압도하는 한편, 사람들 앞에서는 넉살 좋은 미소와 능청스러운 말투로 노상철이라는 인물이 가진 특색을 보여줬다.
11년 전에 일어난 살인사건을 대하는 마을 사람들의 태도에서 어딘지 모를 수상함을 느낀 노상철의 혼란스러운 내면도 그려냈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블랙 아웃' 5회는 오는 30일 오후 9시50분 방송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