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협, ‘엄마친구아들’서 활약…재미 더한 신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플라잉 멤버 이승협이 '엄마친구아들'에 활력을 더하며 신스틸러로 활약 중이다.
이승협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배석류의 동생이자 헬스 트레이너를 꿈꾸고 있는 배동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이승협은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헬스 트레이너 지망생이라는 캐릭터를 디테일하게 준비했고, 철부지 같은 면모를 지닌 인물을 현실감 넘치는 차진 연기로 그려내며 동진과 완벽 동기화된 '캐아일체' 활약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그룹 엔플라잉 멤버 이승협이 ‘엄마친구아들’에 활력을 더하며 신스틸러로 활약 중이다.
이승협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배석류의 동생이자 헬스 트레이너를 꿈꾸고 있는 배동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배동진은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을 지닌 인물.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서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극 중 동진은 음식을 사다 헬스장 관장님에게 걸려 혼이 나는가 하면, 누나와 마주칠 때마다 티격태격하는 등 철딱서니 없지만 귀여운 막내의 모습을 보여주며 재미를 높였다.
또 엄마 나미숙(박지영 분)의 대사에서 언급됐듯, 뭐 하나 진득하게 하는 게 없어 부모님의 속을 썩였지만, 헬스 트레이너만큼은 진지하게 준비하는 모습으로 동진의 성장 서사까지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이승협은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헬스 트레이너 지망생이라는 캐릭터를 디테일하게 준비했고, 철부지 같은 면모를 지닌 인물을 현실감 넘치는 차진 연기로 그려내며 동진과 완벽 동기화된 ‘캐아일체’ 활약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김다예♥ 박수홍, 롱다리 전복이 초음파에 감격 “우리 딸 모델 시킬까?”
- 함소원, 이혼한 전 남편 진화와 마라탕 데이트 …할리우드도 울고 갈 쿨함
- 열애설 없던 조보아,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10월 결혼
- BJ 김강패, 마약 혐의 구속…같이 방송한 세야·도아 해명 릴레이
- 전현무 ‘나는 솔로’ 출연 성사될까…연예인 특집 기획 중 [공식]
- 박준형 “서초 방배동 70평 아파트 산 뒤 김지혜 대시 받았다”(‘돌싱포맨’)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시원하게 헐벗겠다” 산다라박, 데뷔 이래 가장 파격 노출로 눈길 사로잡은 ‘워터밤’ 여신
- ‘구하라법’ 6년만 국회 통과…자식 버린 부모, 재산 상속 못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