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도경완, 연우·하영이만 미국行... 능숙한 영어 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아이의 사생활' 장윤정, 도경완 가족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7일 첫방송될 ENA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 첫 동반 MC로 출연하게 된 장윤정, 도경완의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내 아이의 사생활' 측은 부부 MC가 된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심수지 기자] '내 아이의 사생활' 장윤정, 도경완 가족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7일 첫방송될 ENA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 첫 동반 MC로 출연하게 된 장윤정, 도경완의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내 아이의 사생활' 측은 부부 MC가 된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미 다수의 예능, 유튜브 등에서 남다른 예능감, 호흡을 자랑했던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케미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장윤정, 도경완은 연우, 하영이의 미국 여행을 지켜볼 부모 역할도 하게 된다.
티저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화제를 모았던 '내 아이의 사생활' 측은 이미 연우, 하영이의 미국 여행기가 담긴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엄마, 아빠 없이 LA로 떠난 연우는 능숙한 영어 실력으로 오빠 면모를 드러냈고, '미국 남사친'에게 푹 빠진 하영이의 소녀다운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연우, 하영이의 모습을 본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내 아이의 사생활' 측은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부모의 마음으로 다양한 아이들의 첫 도전을 지켜보고, 공감되는 멘트와 조언을 하며 ‘내생활’ MC로서 최고의 자질을 보여줬다. ‘내생활’에서 펼쳐질 ‘도장부부’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은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연우, 하영이를 두고 있으며 두 아이의 엄마, 아빠를 꼭 닮은 외모로 어린 시절부터 화제를 모았다.
심수지 기자 ssj@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준형 "예능 나올 때마다 ♥김지혜 성형·쇼핑중독 폭로, 내 덕에 홈쇼핑 잘 돼"('돌싱포맨')
- 오윤아 "子 때문에 오래 별거"…소개팅男도 이혼 고백 ('여배우의 사생활')
- 예지원, 이동준 "이상형 4차원"+물구나무 플러팅에 폴인럽 (사생활) [종합]
- "내 신랑 되어줘"…신민아, '앙숙' 김영대에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 제안 [종합]
- 김국진 "강수지 콘서트, 3장 팔리고 2장 환불... 엄청난 스트레스 받아"('조선의 사랑꾼')
- 윤다훈 "'세친구'에 신동엽 대신 출연해 대박→미혼부 이슈 터져" (짠한형)[종합]
- 학폭·척수암에 자살 생각 子…오은영, 母에 "정신 차리세요" (결혼지옥) [종합]
- 민경훈 "PD 출신 예비신부, 오마이걸 아린 닮아"... 동료 스태프들도 인정('아형')
- 최양락 "선배들에 깐족대다 족발로 맞기도...40년 전 얘기" (꼰대희)
- '-18kg' 솔비 "살 쪘을 때 고백 했다 차여...나를 아끼고 싶어졌다"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