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만원 단 1세트"···추석선물도 '한정판'이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희소성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다수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롯데가 단독으로 출시한 고급 샴페인 '살롱 버티컬 세트'를 단 1세트 한정 판매하는 게 대표적이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한정 생산된 1000병 중에 국내 수입된 100병을 전량 단독으로 확보해 선물세트로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바샤커리 햄퍼 기프트는 30세트, 멕시코 장인이 만든 고급 테킬라 '클라세 아술 테킬라'는 300세트 한정으로 각각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37개 빈티지만 생산된 고급 샴페인
알마스 등급 골드 캐비아도 10개 한정 판매
제품 희소성에 주문 몰리면서 완판 눈 앞에···
롯데백화점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희소성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다수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롯데가 단독으로 출시한 고급 샴페인 ‘살롱 버티컬 세트’를 단 1세트 한정 판매하는 게 대표적이다. 단 37개만 시중에 나온 ‘살롱 르 메닐’ 샴페인 4종으로 구성된 이 상품 가격은 세트당 1400만 원대다.
유통사 최초로 ‘알마스 골드 캐비아’도 1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2만 5000분의 1 확률로 나오는 알비노 철갑상어 품종에서만 생산되는 캐비아다. 특유의 금색 빛깔에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30g에 130만 원으로 한스푼(3g)에 13만 원꼴이다. 고가임에도 예약 판매 개시 후 주문이 몰리며 완판을 눈 앞에 두고 있다.
250㎖ 1병에 30만 원대인 ‘아버 사크리스 럭셔리 1000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100병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00년 역사를 지닌 스페인 파르가 올리브 품종 35그루에서 생산된 최고급 올리브오일이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한정 생산된 1000병 중에 국내 수입된 100병을 전량 단독으로 확보해 선물세트로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바샤커리 햄퍼 기프트는 30세트, 멕시코 장인이 만든 고급 테킬라 ‘클라세 아술 테킬라’는 300세트 한정으로 각각 판매한다.
김남명 기자 nam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니스석 승객 카드 훔쳐 1억 펑펑 쓴 범인의 '정체 충격'
- ‘학폭 논란’에 직접 입 연 전종서…“사실이라면 공식석상에 나오지 않았다”
- '우리 베이비는 태어날 때부터 디올' 이런 강남 MZ부모들 엄청 많더니 벌어진 일 '충격'
- '여동생 잔다' 영상 공유하자 '부럽다'…텔레그램 '가족능욕방' 참여자가 무려
- ‘동성 커플 펭귄’ 한마리 숨지자…남은 펭귄은 추모곡 부르며 슬퍼했다
- '30대에 집 3채 샀다'…집에서만 '밥' 먹은 日여성 하루 식비 '깜짝'
- “유해한 콘텐츠 올린것도 아닌데” 화난 고영욱…유튜브 채널 삭제 이의신청했다
- 앱에서 인생 동반자 만났다?…日 MZ 4명중 1명 “소개팅 앱 통해 결혼”
- '산후조리원 특실 이용료가 4000만원?'…강남구 평균 이용료가 무려
- 홍석천 '안전한 성관계 해라' 당부한 '이 병' 올해 11명 확진…얼마나 위험하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