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시한장치의 마천루’ 10월2일 국내 최초 개봉[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누적 관객수 1억명을 달성한 부동의 레전드 추리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의 첫 작품, '명탐정 코난: 시한장치의 마천루'가 국내 최초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28일 CJ ENM은 '명탐정 코난: 시한장치의 마천루'의 개봉이 오는 10월 2일로 확정됐다 메인 포스터까지 함께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CJ ENM은 ‘명탐정 코난: 시한장치의 마천루’의 개봉이 오는 10월 2일로 확정됐다 메인 포스터까지 함께 공개했다.
영화는 도시를 위협하는 의문의 연쇄 폭탄 테러범에 맞선 명탐정 ‘쿠도 신이치’이자 ‘코난’의 치열한 추리, 그리고 소꿉친구 ‘란’과 ‘신이치’의 목숨을 건 타임 리미트 로맨스를 그린다. 추리, 로맨스, 액션의 완벽 조화로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가 자리매김하게 한 일등공신이라 칭할 정도로 레전드 극장판으로 불린다. 국내 개봉 확정과 관련 개봉 고지 전에, 극장판 등급 심의 및 메인 포스터 심의 소식만으로도 원작 팬, 코난 팬, 애니메이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은 것.
최근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으로 극장판 시리즈 누적 관객 1억 명 달성, ‘명탐정 코난’ 극장판 사상 최초 150억 엔 돌파, 최초 천만 돌파(일본 박스오피스 2024/6/24 기준)라는 기염을 토했다. 국내에서도 관객 70만 명을 동원하며 여름 흥행을 이끌었다.
메인 포스터에는 마천루로 둘러싸인 화려한 도심 야경 속 범인의 눈동자가 인상적인 가운데, 공포의 연쇄 폭발 사건을 해결하려 고군분투하는 코난이자 신이치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여기에 애타는 표정의 란까지 사건의 궁금증을 더한다.
거대한 폭발을 뒤로하고 질주하는 모리 탐정, 그리고 메구레 경부, 어린이 탐정단까지 메인 캐릭터들의 활약을 예고한다. ‘명탐정 코난’의 명대사인 “진실은 언제나 하나”라는 카피 문구가, 연재 30주년을 맞은 ‘명탐정 코난’의 원작 팬, 애니메이션 팬, 영화 팬까지 설레게 만든다.
10월 2일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도 계획 있어”...해임된 민희진, 하이브에 어떤 대응하나[MK이슈] - 스타투데이
- [포토]황설아, 맑은미소 - 스타투데이
- ‘라스’ 엔믹스 해원, 밈 천재가 만든 흑역사 밈? - 스타투데이
- [포토]오컬트 호러 ‘바리데기’ 주역들 - 스타투데이
- [포토]황바울, 훈훈한 미소 - 스타투데이
- ‘엄마친구아들’ 김지은·윤지온, 볼수록 빠져든다 - 스타투데이
- [포토]전지학, 바리데기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황설아, 단아한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지대한, 강렬한 눈빛 - 스타투데이
- [포토]이세원, K-오컬트 바리데기 메가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