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진짜 '개딸'이었네…"어릴적 아빠가 내 머리 밀어버려"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혜리가 과거 사진에 얽힌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최근 혜리의 유튜브 채널에는 종로 서순라길을 찾아 영화 '빅토리' 홍보에 나서는 혜리의 영상이 공개됐다.
과거 사진 속 혜리는 머리를 한 쪽으로 기울인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한편 혜리는 최근 개봉한 영화 '빅토리'에서 주연을 맡아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혜리가 과거 사진에 얽힌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최근 혜리의 유튜브 채널에는 종로 서순라길을 찾아 영화 '빅토리' 홍보에 나서는 혜리의 영상이 공개됐다. 서순라길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방문해 핫플로 급부상한 곳.
영상에서 혜리는 이날 자신의 스타일에 대해 "오늘 '안녕 자두야'와 '쾌걸 춘향' 콘셉트를 따랐다"고 소개했다.
그는 "내가 어렸을 때 여름에 더우니까 (부모님이) 내 머리를 묶어주고 싶지 않나. 그런데 머리를 묶으려고 하시면 내가 '아악'하고 난리를 쳤다. 내가 진상이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부친이 민 자신의 과거 머리를 공개했다. 과거 사진 속 혜리는 머리를 한 쪽으로 기울인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혜리는 "어렸을 때 사진 보면 다 이러고 있다"고 웃었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혜리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예원, 500대 1 경쟁률 뚫고 '수리남' 캐스팅…비하인드 밝히다 눈물
- 신인 작가가 쓴 '아없숲' 연출한 모완일 "불친절해 고민됐지만…" [인터뷰M]
- '신혼' 한예슬, '오늘 뭐 입지?' 라이브 중 새신랑에 애정 과시
- 전현무, 비밀연애 하다 김지석 하석진 이장원에 들켰나? '현무카세'
- "다치면 안 돼"…엔하이픈, 페이커 향한 남다른 사랑+주접 폭발 [소셜in]
- '끝사랑', 출연자 사생활 논란 터졌다…이범천 美사기결혼 의혹에 "편집"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