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31일 NC전 삼진제약과 함께 ‘이뮨부스터샷 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가 오는 31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서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과 함께 '이뮨부스터샷 데이'를 진행한다.
양사는 삼진제약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24년 신제품 '이뮨부스터샷' 출시를 기념하여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어 '이벤트 샘플링' 부스에서는 '위시헬씨'의 '마그부스터샷'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SSG 랜더스가 오는 31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서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과 함께 ‘이뮨부스터샷 데이’를 진행한다.
양사는 삼진제약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24년 신제품 ‘이뮨부스터샷’ 출시를 기념하여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더불어 관람객들을 위한 ‘위시헬씨’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체험의 기회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날 프론티어 스퀘어(1루 광장)에서는 ‘3.33초를 잡아라’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이곳을 방문해 스탑워치로 삼진과 발음이 유사한 3.33초를 기록한 관람객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삼진제약 제품이 증정된다.
이어 ‘이벤트 샘플링’ 부스에서는 ‘위시헬씨’의 ‘마그부스터샷’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삼진제약’을 추가하거나 ‘삼진제약 스마트스토어 알람 받기’를 설정하기만 해도 선착순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도 운영된다. ‘위시헬씨’의 소통 캐릭터 ‘위시래빗’으로 디자인된 대형 애드벌룬과 브랜드 모델인 배우 ‘로운’의 등신대를 활용한 포토존이 설치되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A '110억설'은 사실 아냐...삼성 계약 태도 아쉬웠다'' 차우찬이 밝힌 LG 이적 비하인드
- '리버풀→맨시티→첼시→맨유' 역대급 커리어 탄생하나...'3경기 연속 명단 제외' 스털링, 맨유
- '英 매체發 손흥민 흔들기 계속'...토트넘, ''SON도 경계해야 할 도전 준비''→뮌헨서 '월드클래스
- ''김민재, 뮌헨 수준 아냐''→''처음부터 마음에 들지 않았어''...'월드컵 5회 출전' 獨 마테우스,
- [속보] 토트넘 MF, '피 뚝뚝 머리 부상으로 의식 잃고 8분 중단'→'최악의 상황은 면했다'...英 매체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