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과 불륜→여배우 3명과 동거…유명 배우, 이번엔 재혼 [DA:재팬]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4. 8. 28. 16: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36)가 불륜 스캔들로 이혼 후 여배우 3명에 동거해 세간의 화제가 된 가운데, 이번엔 재혼 소식을 전했다.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카라타 에리카의 불륜 관계는 영화 '아사코'에 함께 출연하면서 시작됐고, 당시 카라타 에리카가 미성년자였다는 사실은 일본 열도에 큰 충격을 안긴 바 있다.
특히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이혼 후 산속에서 여배우 3명과 동거한다는 근황을 알려 화제가 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일본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36)가 불륜 스캔들로 이혼 후 여배우 3명에 동거해 세간의 화제가 된 가운데, 이번엔 재혼 소식을 전했다.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27일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재혼과 출산 소식을 알렸다. 그는 “올해 초 부터 연애를 시작했다. 상대는 전직 배우이며, 현재 임신 중이다. 예정대로라면 겨울이나 새해에 아이가 태어나기 때문에 이를 기념해 결혼 이야기가 나왔다”고 말했다.
그는 재혼 상대에 대해 “현재는 평범한 일반인으로 지내고 있다. 너무 착해서 불평하지 않는 굉장히 강한 사람”이라면서 “저는 인생에서 실수를 반복하고 그 미흡함을 알고 있다. 그녀와 아이라면 행복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앞서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와타나베 안이 서로 별거 중인 사실이 알려졌고, 원인이 카라타 에리카와의 불륜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더했다.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카라타 에리카의 불륜 관계는 영화 ‘아사코’에 함께 출연하면서 시작됐고, 당시 카라타 에리카가 미성년자였다는 사실은 일본 열도에 큰 충격을 안긴 바 있다.
특히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이혼 후 산속에서 여배우 3명과 동거한다는 근황을 알려 화제가 됐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기은세, 여름 제대로 만끽…“올 여름 마지막 수영” [DA★]
- 유세윤이라고? 김종국인줄…믿기지 않는 성난 등근육 [DA★]
- “여자 사기치는 게 직업”, ‘끝사랑’ 편집? 휴방하고 진위 파악할 때 [종합]
- 겨드랑이→항문 냄새 맡는 아내…남편 “너무 수치스러워” (물어보살)
- 오미연, 건강악화 우려로 70세에 9kg 감량 (퍼펙트 라이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