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옥봉 진주경찰서장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진주경찰서는 28일 제옥봉 서장이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릴레이 챌린지는 서울경찰청에서 사이버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고 사회적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 3월부터 9월17일(도박중독 추방의 날)까지 진행하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제옥봉 서장은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 범죄입니다'라는 문구의 피켓을 들고 인증사진을 촬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경찰서는 28일 제옥봉 서장이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릴레이 챌린지는 서울경찰청에서 사이버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고 사회적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 3월부터 9월17일(도박중독 추방의 날)까지 진행하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제옥봉 서장은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 범죄입니다’라는 문구의 피켓을 들고 인증사진을 촬영했다.
그는 “청소년들의 도박행위가 도박자금 마련을 위한 학교폭력 등 2차 범죄로 확산되면서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다”며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관련기관과 협력해 청소년 도박 예방 활동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옥봉 서장은 허성두 진주상공회의소 회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진주세무서장, 진주교육지원청 교육장, 농협중앙회진주시지부장을 지목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kgy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