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2, 첫 서버 이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블록버스터 MMORPG '레이븐2'의 첫 서버 이전을 29일부터 진행한다.
서버 이전은 개인 및 길드 단위로 이뤄진다.
월드 내 서버 이전은 물론 럭스·녹스·비타·케럼·테라·마레 등 다른 월드의 서버로도 이전 가능하다.
'레이븐2' 첫 서버 이전은 29일 12시부터 9월 3일 17시까지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블록버스터 MMORPG '레이븐2'의 첫 서버 이전을 29일부터 진행한다.
서버 이전은 개인 및 길드 단위로 이뤄진다. 월드 내 서버 이전은 물론 럭스·녹스·비타·케럼·테라·마레 등 다른 월드의 서버로도 이전 가능하다. 단, 가장 최근에 개설된 솔라 월드의 경우 다른 월드로 전출은 가능하지만, 인입은 불가하다.
'레이븐2' 첫 서버 이전은 29일 12시부터 9월 3일 17시까지 이어진다. 각 서버 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넷마블은 출시 100일을 맞아 '레이븐2 스페셜 쿠폰'을 증정하는 '100일 감사 출석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4일 진행한 월드 콘텐츠 '고대 성채'는 150개가 넘는 길드가 참여해 성황리에 마쳤다. 다음 '고대 성채'는 9월 7일 열린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