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슬립원피스 허벅지까지 올려 각선미 자랑‥섹시美 물씬
서유나 2024. 8. 28. 15: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각선미를 자랑했다.
한예슬은 8월 28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촬영 현장에서 거울 셀카를 남기고 있는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블랙 슬립 원피스에 가죽 재킷을 걸치고 롱부츠를 신은 한예슬은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자아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한예슬이 각선미를 자랑했다.
한예슬은 8월 28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촬영 현장에서 거울 셀카를 남기고 있는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블랙 슬립 원피스에 가죽 재킷을 걸치고 롱부츠를 신은 한예슬은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자아낸다. 원피스 밑자락을 허벅지까지 올려 드러낸 남다른 각선미가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안긴다.
한편 한예슬은 1981년생으로 만 42세다. 최근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해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11살 연상 이규한, 결별 후 수영장 럽스타 삭제…유정은 삭제 NO[종합]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에스파 윈터 백리스 입고 ‘깜짝’‥긴 금발머리 찰떡 소화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