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헐벗겠다"…산다라박 첫 파격 노출에 '화들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NE1 멤버 산다라박이 최근 노출 컨셉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산다라박은 27일 자신의 SNS에 싱가포르에서 열린 '워터밤 2024' 무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거기가 벗는 공연이다. 제가 원해서 그런 게 아니고 장소에 맞게 의상을 입어야 하니까. 저는 노출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며 "그런 걸 거의 안 했는데 이제 성숙해졌고 나이도 있고 관객분들도 다 수영복을 입고 오신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2NE1 멤버 산다라박이 최근 노출 컨셉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산다라박은 27일 자신의 SNS에 싱가포르에서 열린 ‘워터밤 2024’ 무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가슴 라인이 드러난 크롭티 상의를 입고 배가 보이는 의상을 입고 있다. 데뷔 후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고수했던 산다라박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 공연을 앞두고 산다라박은 한 라디오방송에서 “시원하게 헐벗겠다”라고 말해 워터밤 행사에 참여하는 각오를 밝힌 바 있다.
산다라박은 “거기가 벗는 공연이다. 제가 원해서 그런 게 아니고 장소에 맞게 의상을 입어야 하니까. 저는 노출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며 “그런 걸 거의 안 했는데 이제 성숙해졌고 나이도 있고 관객분들도 다 수영복을 입고 오신다”고 설명했다.
2NE1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최근 8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2NE1은 10월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백 인 서울’(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개최한다.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11월 말 일본 고베 월드홀, 12월 초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다.
12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실이면 당당하게 못 나와"…'학폭 의혹' 전종서, 직접 '결백' 밝혀
- 배우 조보아, 10월의 신부 된다…비연예인과 비공개 예식
- "동생이 많이 아픕니다"…'해바라기' 한정수, 여동생 운명
- "미친 루머"…'웬즈데이' 오르테가, 40살 연상 조니뎁 열애설에 발끈
- "몸이 먼저 움직여"…쓰러진 남성 구한 의사 출신 女아이돌
- 쯔양 협박 변호사, 구속 상태 재판 行…검찰 “사아버렉카 배후에서 조종”
- 90년대 하이틴스타 이상아, 얼굴 때문에 고민인 이유는?
- [영상]보기만 해도 시원하네!…“비키니 입고 퇴근합니다”, 이 나라에선 진짜?
- [영상] 외신도 ‘삐끼삐끼 춤’ 주목…“틱톡 사로잡았다”
- 장애인 구역 불법주차 신고했더니…"6세도 약자, 후련하냐" 역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