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키즈' 광고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이 지난 6월 선보인 영유아 종합 교육 솔루션 '웅진스마트올 키즈'의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이달부터 유튜브, SNS, 공식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짧은 영상에 현실적인 스토리를 녹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며 "광고 캠페인과 함께 준비한 특별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씽크빅이 지난 6월 선보인 영유아 종합 교육 솔루션 '웅진스마트올 키즈'의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콘셉트는 'ㅇㅋ'로 웅진스마트올의 마지막 자음 'ㅇ'과 '키즈'의 첫 자음 'ㅋ'을 결합해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아이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광고는 △종합 △영어 △독서 △한글 △맞춤관리 등 총 5편으로 구성했으며, 전편을 20초 내외 쇼츠 영상으로 제작했다.
웅진씽크빅은 이달부터 유튜브, SNS, 공식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울러 CF 공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9월 30일까지 웅진스마트올 키즈를 무료 체험하는 4~7세 아이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100명)과 아이스크림 쿠폰(30명), 케이크 기프티콘(3명)을 증정한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짧은 영상에 현실적인 스토리를 녹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며 “광고 캠페인과 함께 준비한 특별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GM, 美 전기차 배터리 공장 짓는다
- 이통 3사, 아이폰16 1차물량 확보 경쟁…보상판매도 검토
- 해피머니 상품권 운영사, 회생 신청…자산·채권 동결
- 네카오, AI 안전·신뢰부터 챙긴다…컨트롤타워 재정비
- 관망세 코스피 장세 속 통신주 사들이는 외국인들…KT, 4년5개월만 외국인지분율 최고치
- 추석 2주 비상응급 대응…당직 병·의원 늘려 운영
- “글로벌 시장 겨냥, 맞춤형 플랫폼 정책 설계해야”
- 아마존, 전면 개편된 AI 음성비서 '알렉사' 10월 출시…AI 에이전트 시장 반전 준비
- '불법로또' 사기 피해도 PG가 물어내라…PG수난시대
- 손발 묶인 은행...내년까지 실적·거버넌스 먹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