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아이스크림미디어, 사우디 교육부 관계자 방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지난 27일 사우디아라비아 교육부 고위 관계자들의 방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한국 교육부가 주최한 '2024 글로벌교육혁신서밋' 참석을 위해 방한한 사우디 교육부 관계자들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허주환 아이스크림미디어 대표는 "사우디아라비아 교육부 고위 관계자들의 이번 방문을 계기로 양국의 교육 기술 협력이 더욱 강화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지난 27일 사우디아라비아 교육부 고위 관계자들의 방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한국 교육부가 주최한 '2024 글로벌교육혁신서밋' 참석을 위해 방한한 사우디 교육부 관계자들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방문단에는 모르하프 빈 모하메드 알-마다니 사우디 교육부 차관 등 사우디 교육부 고위 인사들과 압둘라만 알루와일리 사우디 국립 커리큘럼 센터 CEO도 포함됐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이날 오전 회사 소개, 주요 서비스 시연, 질의응답 등 일정을 진행했다. △디지털 교육 플랫폼 '아이스크림S' △교육용 AI 솔루션 △디지털 콘텐츠 △에듀테크 소프트웨어 등 자사 에듀테크 솔루션을 체험할 기회도 마련했다.
또 디지털 교과서, 교사와 학생 간 상호작용 및 수업진행을 도와주는 학습툴 '클래스툴', AI 기반 지능형 튜터링 시스템('Ai-Scream ITS') 등도 선보였다.
허주환 아이스크림미디어 대표는 “사우디아라비아 교육부 고위 관계자들의 이번 방문을 계기로 양국의 교육 기술 협력이 더욱 강화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GM, 美 전기차 배터리 공장 짓는다
- 이통 3사, 아이폰16 1차물량 확보 경쟁…보상판매도 검토
- 해피머니 상품권 운영사, 회생 신청…자산·채권 동결
- 네카오, AI 안전·신뢰부터 챙긴다…컨트롤타워 재정비
- 관망세 코스피 장세 속 통신주 사들이는 외국인들…KT, 4년5개월만 외국인지분율 최고치
- 추석 2주 비상응급 대응…당직 병·의원 늘려 운영
- “글로벌 시장 겨냥, 맞춤형 플랫폼 정책 설계해야”
- 아마존, 전면 개편된 AI 음성비서 '알렉사' 10월 출시…AI 에이전트 시장 반전 준비
- '불법로또' 사기 피해도 PG가 물어내라…PG수난시대
- 손발 묶인 은행...내년까지 실적·거버넌스 먹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