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오스템파마, 삼중 식모 ‘뷰센 울트라 칫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스템파마(대표 문병점)가 3중 식모의 '뷰센 울트라 칫솔'(사진)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보다 칫솔 모가 500가닥 더 많은 2700모로 만들어졌다.
또한 치아 표면에 칫솔모가 닿는 '굴곡강도'는 기존 제품 대비 8% 증가했다고.
따라서 치아 표면에 칫솔모가 더 밀착된 상태로 양치할 수 있어 치태 제거성능이 뛰어나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스템파마(대표 문병점)가 3중 식모의 ‘뷰센 울트라 칫솔’(사진)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보다 칫솔 모가 500가닥 더 많은 2700모로 만들어졌다. 단단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3중 식모패턴 특허기술이 적용됐다.
잇몸 자극은 줄이고 세정력은 강화해 치주질환 및 충치 환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하드모는 99.9% 수준으로 세균류와 곰팡이 서식을 방지할 수 있는 은(銀)이온 항균모라고 했다.
또한 치아 표면에 칫솔모가 닿는 ‘굴곡강도’는 기존 제품 대비 8% 증가했다고. 따라서 치아 표면에 칫솔모가 더 밀착된 상태로 양치할 수 있어 치태 제거성능이 뛰어나다고 덧붙였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칫솔모를 더 많이 심어 그만큼 칫솔 헤드도 커졌다. 때문에 칫솔 손잡이도 더 길게 만들어 균형을 맞추고 안정적 그립감을 완성했다”며 “한 번에 좀 더 넓은 면적을 힘 있게 양치하고 싶은 이들에게 알맞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실이면 당당하게 못 나와"…'학폭 의혹' 전종서, 직접 '결백' 밝혀
- 배우 조보아, 10월의 신부 된다…비연예인과 비공개 예식
- "동생이 많이 아픕니다"…'해바라기' 한정수, 여동생 운명
- "미친 루머"…'웬즈데이' 오르테가, 40살 연상 조니뎁 열애설에 발끈
- "몸이 먼저 움직여"…쓰러진 남성 구한 의사 출신 女아이돌
- 쯔양 협박 변호사, 구속 상태 재판 行…검찰 “사아버렉카 배후에서 조종”
- 90년대 하이틴스타 이상아, 얼굴 때문에 고민인 이유는?
- [영상]보기만 해도 시원하네!…“비키니 입고 퇴근합니다”, 이 나라에선 진짜?
- [영상] 외신도 ‘삐끼삐끼 춤’ 주목…“틱톡 사로잡았다”
- 장애인 구역 불법주차 신고했더니…"6세도 약자, 후련하냐" 역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