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폭행·마라탕 데이트?...함소원·진화, 알 수 없는 SNS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이 전 남편 진화와 이혼했다고 밝힌 가운데 보여주는 행보는 결이 다른 모습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함소원과 진화가 함께 방문한 마라탕 집의 모습이 연출됐다.
최근 함소원과 진화는 2022년 이혼했다고 밝히며 두 사람간의 불안한 관계를 암시하는 듯 했으나 그와 반대로 여전히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 물음표를 달게 한다.
당시 함소원은 이혼 소식과 함께 딸을 위한 결정이었다며 딸이 원한다면 진화와 재결합 생각이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소원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진화 씨 마라탕 맛집이라며 데려감. 내일 여기 마라탕 우리 같이 먹을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함소원과 진화가 함께 방문한 마라탕 집의 모습이 연출됐다.
최근 함소원과 진화는 2022년 이혼했다고 밝히며 두 사람간의 불안한 관계를 암시하는 듯 했으나 그와 반대로 여전히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 물음표를 달게 한다.
이후 이 같은 두 사람의 행보에 일각에서는 할리우드급 쿨함이라고 표현하면서도 이혼을 소재로 자작극을 벌이는 게 아니냐며 비판했다. 폭행, 이혼, 데이트 등 공존할 수 없는 단어들이 함께 이들 곁에 머물며 대중으로 하여금 피로감을 쌓게 하는 모양새다.
함소원은 2017년 18세 연하의 진화와 결혼했으며 이듬해 딸 혜정을 얻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권유리, 대본리딩 첫 호흡부터 완벽 - 스타투데이
- 그루비룸 규정, ‘아이온’으로 아티스트 데뷔...31일 솔로 앨범 발매 - 스타투데이
- 스크린부터 도심까지 하늘빛...임영웅 영화, 오늘(28일) 개봉 - 스타투데이
- ‘아는 형님’ 추석 특집 손태진·에녹·전유진·김다현 출격 - 스타투데이
- ‘개소리’ 이순재 “든든한 동료 연기자들 덕 봤다” - 스타투데이
- ‘끝사랑’ 2회 만에 사실상 표류…또 터진 ‘출연자 리스크’ - 스타투데이
- 컴백 앞둔 르세라핌, ‘스마트’ MV 1억 뷰 돌파 - 스타투데이
- [포토] 조이, 건강한 미소 - 스타투데이
- 차은우, 왕관 쓴 왕자님 [화보] - 스타투데이
- [포토] 조이, 더 예쁜 볼하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