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리가 밝힌 최애 연예인 누구? “옛날부터 좋아했어요” 송은이 깜짝 (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소리가 개그맨 김준현에 대한 팬심을 고백했다.
송은이가 옆구리를 찌르며 누구냐고 궁금해하자 문소리는 "아니야"라면서도 "옛날부터 좀 좋아했다"고 급 영상편지를 남겼다.
송은이는 "한번 낯선 장소에서 두 분이 만나 보시는 것도 재밌겠다"며 콘텐츠를 구상, 문소리는 "이런 얘기를 처음 하는 것 같다. 남편도 안다. 제가 그분 좋아하는 거"라며 남편인 영화감독 장준환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문소리가 개그맨 김준현에 대한 팬심을 고백했다.
8월 27일 'VIVO TV - 비보티비'에는 '도어사운드 문소리랑 한 차로 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문소리는 "친해지고 싶은 연예인이 있냐"는 송은이의 물음에 "나 있다. 근데 한 번도 말한 적 없다"며 부끄러운 듯 웃었다. 송은이가 옆구리를 찌르며 누구냐고 궁금해하자 문소리는 "아니야"라면서도 "옛날부터 좀 좋아했다"고 급 영상편지를 남겼다.
송은이는 "자리가 있다고 하면 만날 의향이 있냐"고 물었고, 문소리는 "자리가 있다고 하면 내가 '옛날부터 팬이었어요' 하고 바로 도망갈 것"이라고 털어놨다. 송은이의 끈질긴 질문에 문소리는 결국 손바닥에 끄적이며 최애 연예인을 고백했다.
"진짜?"라며 놀란 송은이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는데 제가 보기에 둘이 못 만난다. 문소리 씨랑 똑같다. 낯가림이 엄청 심하다"고 전했다. 이에 문소리는 "딱 그래 보인다. 그러면 누가 있어야 한다. 둘이서는 못 만난다"며 주인공이 김준현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송은이는 "한번 낯선 장소에서 두 분이 만나 보시는 것도 재밌겠다"며 콘텐츠를 구상, 문소리는 "이런 얘기를 처음 하는 것 같다. 남편도 안다. 제가 그분 좋아하는 거"라며 남편인 영화감독 장준환을 언급했다. 이에 송은이는 "남편이 점점 곰처럼 되신다고 했는데 이유가 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11살 연상 이규한, 결별 후 수영장 럽스타 삭제…유정은 삭제 NO[종합]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에스파 윈터 백리스 입고 ‘깜짝’‥긴 금발머리 찰떡 소화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