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양성평등주간 양성평등학교 9월 6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시흥시는 양성평등주간(9.1~9.7)을 맞아 '양성평등학교'를 주제로 지역 곳곳에서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특강과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9월 6일 정왕평생학습관에서 '내 삶을 바꾸는 양성평등, 시흥에 오다'를 주제로 '2024년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이 열린다.
송현수 시흥시 여성보육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양성평등 사회 실현을 위해 시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시흥=김동선 기자] 경기 시흥시는 양성평등주간(9.1~9.7)을 맞아 ‘양성평등학교’를 주제로 지역 곳곳에서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특강과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9월 6일 정왕평생학습관에서 ‘내 삶을 바꾸는 양성평등, 시흥에 오다’를 주제로 ‘2024년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이 열린다.
기념식에서는 양성평등 유공자 표창과 ‘맞은바라기’ 영화제와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또한, △날아보자! 하얀 나비야 손 글씨(캘리그라피) 체험 △모두가 안전한 디지털 세상 오엑스(OX) 퀴즈 △시흥시 배려 주차장 바로 알기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9월 3일에는 △송운중학교, 청소년 양성평등 활동가 교실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유아·초등학생 대상 양성평등 그림책 읽기 교실이 진행된다.
9월 5일에는 △오이도역·삼미시장 디지털 성범죄 예방 캠페인, 9월 7일에는 △아이맘카페 은행점, 워킹맘과 함께하는 토요일 △아이맘카페 정왕점, 워킹대디와 함께하는 토요일 프로그램이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송현수 시흥시 여성보육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양성평등 사회 실현을 위해 시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尹 '20년 지기' 주기환, '억대 연봉' 유암코 감사 선임
- '김건희 명품백' 수심위, 어떤 결론이든 '메가톤급' 파장
- 野 '친일 정부' 공세…대통령실 "국민 갈라치기 말라" 반격
- 하투 암초 만난 조선업계…노조 28일 공동 파업 예고
- 野 '채상병 특검법' 與 '금투세'…꽉 막힌 회담, 출구는?
- 돌싱으로 다시 상승세 탄 '나는 솔로', 또 역대급 기록 남길까[TF초점]
- [부코페 12주년③] 이봉원 리싸이틀부터 옹알스까지…볼거리 무엇 있나
- 중국 직구 '어린이 자전거'서 기준치 258배 유해물질
- 기업대출 늘렸더니 부실채권 부메랑으로…은행권 어쩌나
- JO1·니쥬·앤팀→지젤·카즈타, '2024 TMA' 글로벌 현지화 그룹·멤버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