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찍을 때마다 레전드. 톱모델의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원한 톱모델 장윤주가 '관능의 교과서'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28일 창간 20주년을 맞은 싱글즈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장윤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커버를 압도했다.
화보에서 장윤주는 검정 가죽에 퍼가 달린 밀착 원피스에 검정 스타킹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장윤주의 화보에 팬들은 "싱글즈는 20주년인데 언니는 여전히 스무살 같아요!", "여전히 소녀미를 간직한 윤주님", "와우 세상 시크하심"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영원한 톱모델 장윤주가 ‘관능의 교과서’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28일 창간 20주년을 맞은 싱글즈 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장윤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커버를 압도했다.
화보에서 장윤주는 검정 가죽에 퍼가 달린 밀착 원피스에 검정 스타킹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긴 생머리를 흩날리며 카메라를 주시하는 모습은 데뷔 무렵처럼 여전히 앳되고 생기 넘치는 모습이었다.
장윤주의 화보에 팬들은 “싱글즈는 20주년인데 언니는 여전히 스무살 같아요!”, “여전히 소녀미를 간직한 윤주님”, “와우 세상 시크하심”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윤주는 오는 9월13일 영화 ‘베테랑2’(류승완 감독)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애설 없던 조보아,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10월 결혼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김다예♥ 박수홍, 롱다리 전복이 초음파에 감격 “우리 딸 모델 시킬까?”
- “시원하게 헐벗겠다” 산다라박, 데뷔 이래 가장 파격 노출로 눈길 사로잡은 ‘워터밤’ 여신
- 수신료 분리징수 여파 KBS 덮쳤다…황정민·이광용 ‘희망퇴직’ 신청
- 함소원, 이혼한 전 남편 진화와 마라탕 데이트 …할리우드도 울고 갈 쿨함
- BJ 김강패, 마약 혐의 구속…같이 방송한 세야·도아 해명 릴레이
- 결혼 8년만 엄마 된 ‘꼬마요리사’ 노희지, 로마에서 전한 근황
- 이효리 자리 꿰찬 김민재? 제주카페 매출 30배↑이젠 연쇄 사인마(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