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흥행에 진짜 등판…원작 '터커&데일Vs이블' 오늘 개봉

김보영 2024. 8. 28. 14: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여름 극장가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이성민, 이희준 주연의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의 원작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터커 & 데일 Vs 이블'이 바로 28일 오늘 메가박스를 통해 국내 최초 극장 개봉해 화제를 모은다.

제43회 시체스국제영화제 최우수영화상 수상, 제14회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 수상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가 입증한 공포 코미디 명작 '터커 & 데일 Vs 이블'이 바로 오늘 전국 메가박스를 통해 국내 최초 극장 개봉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여름 극장가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이성민, 이희준 주연의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의 원작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터커 & 데일 Vs 이블’이 바로 28일 오늘 메가박스를 통해 국내 최초 극장 개봉해 화제를 모은다.

제43회 시체스국제영화제 최우수영화상 수상, 제14회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 수상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가 입증한 공포 코미디 명작 ‘터커 & 데일 Vs 이블’이 바로 오늘 전국 메가박스를 통해 국내 최초 극장 개봉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터커 & 데일 Vs 이블’은 외딴 숲에서 펼쳐지는 ‘터커’와 ‘데일’의 예측불허 대환장 공포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지난 6월, 개봉 이후 고자극 오싹 코미디라는 신선한 장르적 매력,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콤비 플레이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이성민, 이희준 주연 영화 ‘핸섬가이즈’의 원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핸섬가이즈’가 끊임없는 호평과 입소문을 모으며 원작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 또한 고조된 가운데 마침내 ‘터커 & 데일 Vs 이블’이 국내 극장에서 최초 개봉한다. 특히 ‘터커 & 데일 Vs 이블’은 2010년 선댄스영화제에서 초연된 직후 장르의 편견을 깨며 폭발적인 찬사를 얻은 작품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지금껏 본 적 없는 공포 코미디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포영화의 관습을 재미있게 뒤집는 영화!”(Variety), “이 영화는 확실히 미친 영화다!”“잔혹한 장면을 꺼리는 사람들조차도, 이 영화의 뛰어난 전개와 캐릭터를 좋아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Film Frenzy), “잔혹함과 웃음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작품!”(Austin Chronicle) 등 해외 평단의 찬사는 작품을 향한 궁금증을 한껏 배가시킨다.

한편, 오늘 극장 개봉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돼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터커 & 데일 Vs 이블’ 관람 관객을 대상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해외 오리지널 A3 포스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오는 30일(금) 메가박스 수원AK플라자점에서 ‘핸섬가이즈’와 ‘터커 & 데일 Vs 이블’을 연달아 관람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스페셜 연속 상영회 또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 이희준 주연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 원작이자 놓쳐서는 안 될 공포 코미디의 명작 ‘터커 & 데일 Vs 이블’은 오늘부터 전국 메가박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