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아픔 딛고 박서준과 애틋하게...'경성크리처' 시즌2,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성크리처'가 시즌2로 팬들을 찾아온다.
28일 넷플릭스 측은 '경성크리처' 시즌2가 오는 9월 27일 공개된다고 밝히며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여기에 새로운 인물, 쿠로코 대장(이무생 분)과 승조(배현성 분)의 등장은 시즌2에서 확장될 '경성크리처'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경성크리처' 시즌2는 오는 9월 27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경성크리처'가 시즌2로 팬들을 찾아온다.
28일 넷플릭스 측은 '경성크리처' 시즌2가 오는 9월 27일 공개된다고 밝히며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짙었던 '1945년 경성'을 배경으로 괴물 같은 인간의 탐욕이 만들어낸 비극과 이러한 시대에 맞서는 두 청춘의 애틋한 로맨스를 그려내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경성크리처2'는 2024년 서울, 태상(박서준 분)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박서준 분)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한소희 분)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시즌2 캐릭터 포스터는 1945년에서 2024년으로 시대를 옮겨온 인물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경성 최고의 전당포인 금옥당의 대주 태상과 꼭 닮은 모습을 지닌 호재의 포스터는 그가 왜 태상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지, 그의 진짜 정체가 무엇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새로운 인물, 쿠로코 대장(이무생 분)과 승조(배현성 분)의 등장은 시즌2에서 확장될 '경성크리처'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쿠로코 대장은 비밀스러운 명령에 따라 움직이는 정예 요원인 쿠로코들을 진두지휘하는 인물로 전승제약의 실험실에서 은밀한 계획을 세운다. 승조는 호재와 채옥의 뒤를 쫓는 인물로 이들을 중심으로 펼쳐질 미스터리한 사건에 증폭제 역할을 하며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나진을 삼킨 후 과거의 기억과 함께 눈을 뜨는 채옥으로 시작한다. 1945년 경성에서 완전히 탈바꿈된 2024년 서울, 과거와 비슷한 상황에서 태상과 닮은 호재를 마주한 채옥은 애틋한 눈빛으로 장대주의 이름을 부르지만 "내 이름은 장호재입니다"라고 말하는 호재를 보고 절망한다.
그런 가운데 쿠로코 대장의 선두지휘로 진행되는 수상한 실험이 끊임없이 자행되고, "끝나지 않은 건가, 이 지옥이"라는 채옥의 말은 과거의 끔찍했던 악몽이 반복될 것임을 암시한다.
한편, 촉수를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승조와 어둠 속 그림자 같은 쿠로코 무리 태상과 채옥을 쫓는 가운데, 이에 맞서는 태상과 채옥의 액션이 강력한 장르적 쾌감을 선사한다. 시대를 뛰어넘어 다시 한번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 인물들의 모습과 함께 "모든 악연을 끝내기 위한 사투"라는 카피는 경성에서 서울까지 이어진 인연과, 악연 그리고 운명을 마주한 인물들의 서사가 어떻게 완성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경성크리처' 시즌2는 오는 9월 27일 공개된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준형 "예능 나올 때마다 ♥김지혜 성형·쇼핑중독 폭로, 내 덕에 홈쇼핑 잘 돼"('돌싱포맨')
- 오윤아 "子 때문에 오래 별거"…소개팅男도 이혼 고백 ('여배우의 사생활')
- 예지원, 이동준 "이상형 4차원"+물구나무 플러팅에 폴인럽 (사생활) [종합]
- "내 신랑 되어줘"…신민아, '앙숙' 김영대에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 제안 [종합]
- 김국진 "강수지 콘서트, 3장 팔리고 2장 환불... 엄청난 스트레스 받아"('조선의 사랑꾼')
- 윤다훈 "'세친구'에 신동엽 대신 출연해 대박→미혼부 이슈 터져" (짠한형)[종합]
- 학폭·척수암에 자살 생각 子…오은영, 母에 "정신 차리세요" (결혼지옥) [종합]
- 민경훈 "PD 출신 예비신부, 오마이걸 아린 닮아"... 동료 스태프들도 인정('아형')
- 최양락 "선배들에 깐족대다 족발로 맞기도...40년 전 얘기" (꼰대희)
- '-18kg' 솔비 "살 쪘을 때 고백 했다 차여...나를 아끼고 싶어졌다"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