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원, 흑역사로 밈 생성? “쿨한 척했지만 힘들었다” 고백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엔믹스(NMIXX) 리더 해원이 "'라스' 접수 췍↗"을 외치며 예능 야망을 폭발시킨다.
끼와 입담을 비롯해 엔믹스의 신곡 '별별별(See that?)' 맛보기 무대와 보이그룹 댄스 메들리를 연달아 공개하며 '확신의 육각형 아이돌'임을 증명해내는 해원의 활약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첫 '라스' 출연에서 예능 야망을 분출한 해원의 활약 등은 오늘 2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신계숙, 강주은, 예원, 해원이 출연하는 ‘내가 참 좋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엔믹스 리더이자 ‘4세대 야망돌’ 해원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개그맨 1호 타이틀답게 박진영도 견제하는(?) 예능돌 활약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라스’ 첫 출연인데도 전혀 긴장하지 않은 모습으로 “오늘 ‘라스’ 접수 췍↗ 하러 왔다”라고 당차게 외치는 해원의 거침없는 매력에 김구라를 비롯한 ‘라스’ MC들 모두 홀릭했다는 후문.
해원은 “제가 원조였는데..”라며 이날 ‘라스’를 위해 준비한 성대모사를 공개했는데, 바로 ‘주기자’ 주현영과 ‘초롱이 여친’ 지예은의 MZ말투 완벽 복사로 놀라움을 안겼다. ‘MZ부캐’의 실사판과 같은 해원의 성대모사에 모두 놀라워했다고. MZ 말투뿐 아니라 강주은의 포인트를 정확히 짚은 강주은 성대모사 역시 감탄을 자아냈다.
모르는 밈이 없어 ‘밈 천재’로 불리는 해원의 밈 실력을 보기 위한 ‘밈 퀴즈’도 펼쳐진다. 그런가 하면 해원이 흑역사로 밈을 생성한 사연도 공개된다. 블랙핑크 커버 무대였는데, 큰 무대가 처음이어서 떨린 나머지 첫 소절부터 실수를 범했다고. 해원은 “진짜 처참히 무너졌다. 쿨한 척했지만 힘들었다”라고 고백했는데, 과연 어떤 흑역사인지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해원은 유튜브 채널 ‘워크돌’ 시즌1에 게스트로 출연했다가 시즌2 MC로 발탁돼 활약 중인데, ‘워크돌’ 속 해원의 활약에 지상파 예능에서도 러브콜이 쇄도하는 근황이 공개됐다. 해원이 전현무와 MBC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MC로 출격한다는 소식에 ‘라스’ MC들은 한술 더 떠 해원에게 향후 쏟아질 광고 러브콜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이번 엔믹스의 춤과 노래가 모두 격해 보컬 차력쇼를 펼치고 있다는 리더 해원의 ‘별별별(See that?)’ 라이브 무대와 보이그룹 댄스 메들리가 쉴 틈 없이 이어지며, 예능 할 때와는 또 다른 본업을 할 때 멋있는 해원의 카리스마에 모두가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첫 ‘라스’ 출연에서 예능 야망을 분출한 해원의 활약 등은 오늘 2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보미♥이완, 팔짱끼고 다정하게…여행 인증샷 [DA★]
- 유세윤이라고? 김종국인줄…믿기지 않는 성난 등근육 [DA★]
- “여자 사기치는 게 직업”, ‘끝사랑’ 편집? 휴방하고 진위 파악할 때 [종합]
- 겨드랑이→항문 냄새 맡는 아내…남편 “너무 수치스러워” (물어보살)
- 오미연, 건강악화 우려로 70세에 9kg 감량 (퍼펙트 라이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