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 루키 인터뷰] 하이틴 배우 진성민 "롤모델 구교환, 특유의 능글 연기와 매력 닮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주 숨어있는 루키 배우들을 찾아 알려드리는 '숨은 루키 찾기!' 누구도 찾지 못한 보석 원석과도 같은 신예 루키 배우들의 매력을 파헤치고 소개한다.
현재 진성민은 배우앤배움 하이틴센터에서 연기교육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주 숨어있는 루키 배우들을 찾아 알려드리는 '숨은 루키 찾기!' 누구도 찾지 못한 보석 원석과도 같은 신예 루키 배우들의 매력을 파헤치고 소개한다. 처음 봐서 낯설지만 그래서 더 매력 있는 신인 배우들의 아이덴티티, 그리고 스토리. 앞으로 레귤러로 진행하는 '숨은 루키 찾기'에서 함께 루키 배우들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이번 '숨은 루키 찾기!'의 주인공 하이틴 배우 진성민은 무한한 잠재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드라마 SBS '커넥션'으로 브라운관 데뷔를 알렸고, 내년 상반기 기대작에 캐스팅돼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앞두고 있다.
현재 진성민은 배우앤배움 하이틴센터에서 연기교육을 받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훈련과 자체 오디션, 캐스팅 시스템을 통해 많은 현장 경험을 쌓으며,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성장 중이다.
진성민은 '배우&루키' 인터뷰를 통해 배우로서 자신의 솔직한 생각들을 인터뷰에 담아냈다. 먼저, 그는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 축구선수로 엘리트 코스를 밟고 있었는데, 당시에 축구가 저와 맞지 않는다는 판단을 했고 예전부터 관심 있었던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게 됐습니다. 처음에는 망설였지만, 그 당시 최현욱 선배님의 연기를 봤고, 저와 비슷한 시기에 연기를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게 돼 저도 용기를 내 연기에 도전하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연기의 매력은 하나로 단정 짓기 어려울 만큼이나 많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제가 생각하는 연기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또 다른 인물을 연기한다는 점입니다. 항상 저는 진성민으로만 살아왔는데 연기를 통해 다른 인물이 되고 수없이 다른 모습이 될 수 있다는 게 현재로서는 저에게 연기의 가장 큰 매력으로 와 닿습니다"라고 자신이 느끼는 연기의 매력에 대해 설명했다.
더불어 "연기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자신감과 진심이라고 생각합니다. 관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선 당당할 필요가 있고, 그래야만 대중에게 진심이 통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진성민은 자신의 롤모델에 대해 "구교환 선배님의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능글맞음이 제가 추구하는 연기 스타일과 방향이 같습니다. 저도 구교환 선배님처럼 능글맞음이 연기에 묻어났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진성민은 "담백하고 인간미 있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하루하루 성장하고 항상 준비된 자세로 앞으로 있을 좋은 기회들을 놓치지 않고 '연기하면 진성민'이 될 수 있게 항상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지켜봐 주세요"라고 배우로서 포부를 전했다.
이처럼 진성민은 배우에 대한 확고한 목표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는 중이다. 누구보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만큼, 앞으로 자신만의 색이 두드러지는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좋은 배우로 성장하리라 기대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BNB INDUSTRY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경북 영천 계곡서 백골화된 시신 발견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