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경제로타리클럽, 소아마비 바이러스 퇴치 기금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제로타리3740지구 충북 청주경제로타리클럽(회장 최재권)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폴리오 플러스' 기금 마련을 위한 스크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청주의 한 스크린골프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클럽은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모은 성금 168만원을 소아마비 바이러스 퇴치를 위한 '폴리오 플러스'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국제로타리3740지구 충북 청주경제로타리클럽(회장 최재권)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폴리오 플러스’ 기금 마련을 위한 스크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청주의 한 스크린골프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클럽은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모은 성금 168만원을 소아마비 바이러스 퇴치를 위한 ‘폴리오 플러스’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최재권 청주경제로타리클럽 회장은 “폴리오 플러스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소아마비(poliomyelitis)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예방접종 등을 통해 소아마비 바이러스를 퇴치하는 로타리의 방대한 사업”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 사업은 로타리클럽에서 기부한 금액의 1대 3 비율로 빌&멜린다 게이츠 재단에서 상응 기부로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대 앞둔' 청년 울린 음식점 사장님의 '한마디'
- "예비 신랑과 살고 있는 홀어머니, 집 따로 구해드린다니 울고불고" 예비 신부의 고민
- "대출 목표 넘기면 내년 페널티"…은행 대출 '셧다운' 오나
- '레깅스 여신' 전종서, 몸매가 후덜덜…초밀착 원피스로 뽐내는 남다른 S라인 [엔터포커싱]
- "아이가 뭘 안다고 보호자 없이 진료해?"…진료받은 아이는 '23살'
- 발달장애 초등생 머리 잡고 수영장 물에 담근 30대, 23일 만에 체포
- "박 훈련병 살 수 있었다, 피고인들 처벌 원해"…동료 훈련병들 증인 출석
- "딥페이크 호들갑"이라는 유튜버, 해외 누리꾼들 분노한 이유는?
- '임대료 인상 5% 룰' 규제 안 받는 법인임대사업자 제도 도입
- "독도지우기·조선총독부"…'尹 하락' 파고드는 민주[여의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