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클래식, 신규 특화 서버 '윈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MMORPG '아이온 클래식'에 신규 특화 '윈드' 서버를 28일 오픈했다.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는 무료로 '윈드' 서버에 접속할 수 있다.
'윈드'는 1레벨부터 필드를 제한 없이 비행할 수 있는 특화 서버다.
'윈드' 서버 이용자는 다양한 지원 아이템과 함께 '아이온 클래식'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MMORPG '아이온 클래식'에 신규 특화 '윈드' 서버를 28일 오픈했다.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는 무료로 '윈드' 서버에 접속할 수 있다. '윈드'는 1레벨부터 필드를 제한 없이 비행할 수 있는 특화 서버다. 기존에 가볼 수 없었던 높은 지형이나, 다수의 몬스터로 인해 이동이 어려웠던 지역에 빠르고 쉽게 도달한다. 하늘을 날며 보물 상자도 획득 가능하다.
엔씨는 '윈드' 서버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마련했다. 레벨에 상관없이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의 장비를 착용하고 '아이온 클래식' 기본 재화인 '키나'로 '강화석', '마석'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키나'는 콘텐츠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윈드' 서버 이용자는 다양한 지원 아이템과 함께 '아이온 클래식'을 즐길 수 있다.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영구 창고 펫이 제공되고 50레벨까지 10레벨 달성 시마다 '키나'를 얻는다. '윈드' 서버의 다양한 콘텐츠를 최초로 공략한 이용자는 '키나', '강화석', '신석' 등의 보상을 추가로 받는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