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가을의 신부 된다 "비연예인 신랑과 비공개 결혼"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보아가 결혼한다.
28일 조보아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올가을 열릴 조보아의 결혼식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조보아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다가오는 가을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조보아의 결혼 상대를 언급하며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보아가 결혼한다.
28일 조보아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올가을 열릴 조보아의 결혼식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조보아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다가오는 가을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조보아의 결혼 상대를 언급하며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조보아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하 조보아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입니다.
조보아 배우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조보아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다가오는 가을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조보아 배우를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조보아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정한 승자는 오킹·과즙세연 아닌 '이사배'였다 [정지은의 리뷰+]
- '리볼버' 무채색의 전도연은 '환영', 빈약한 서사는 '영' [정지은의 리뷰+]
- 영탁부터 이준호까지…여름 극장가는 콘서트로 '들썩' [정지은의 무비이슈다]
- '탈출' 故 이선균 연기는 인정하나…호불호 갈릴 재난 스릴러 [정지은의 리뷰+]
- 이제훈의 사투, 구교환의 개성만 빛난 '탈주' [정지은의 리뷰+]
- '인사이드 아웃2'에 극장은 눈물바다…3편 나올지도 [정지은의 리뷰+]
- 넷플 구독료, '돌풍'엔 아깝지 않아요 [정지은의 리뷰+]
- '형이 원했던 것' 故 이선균 주연 '탈출' 개봉 비하인드 [정지은의 무비이슈다]
- '데드풀과 울버린' 이 조합 찬성이요…마블 최강 콤비 탄생 [정지은의 리뷰+]
- '빅토리' 여고시절로 돌아간 120분 [정지은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