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한지혜, 15kg 뺐다더니 청청 패션도 완벽 소화... '붕어빵 딸'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똑 닮은 붕어빵 딸을 공개했다.
27일 한지혜는 "유튜브 새영상 업로드 됐어요. 프로필 상단에 링크있어요~ 바로 보실수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딸 윤슬 양과 함께 카페에서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한지혜의 모습이 담겼다.
뒤로 가볍게 묶은 머리에 볼캡을 눌러쓰고 등장한 한지혜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도 굴욕없는 화사한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배우 한지혜가 똑 닮은 붕어빵 딸을 공개했다.
27일 한지혜는 “유튜브 새영상 업로드 됐어요. 프로필 상단에 링크있어요~ 바로 보실수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딸 윤슬 양과 함께 카페에서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한지혜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한지혜는 청바지에 같은 계열 셔츠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드러냈다.
여기에 신발까지 파란색으로 선택해 여름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시원한 청청 패션을 완성시켰다.
뒤로 가볍게 묶은 머리에 볼캡을 눌러쓰고 등장한 한지혜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도 굴욕없는 화사한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딸 윤슬 양과 함께 찍은 다정한 투샷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윤슬 양은 양갈래 머리에 원피스를 입고, 아이스크림을 먹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두 사람의 똑닮은 눈매가 시선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윤슬이 머리 묶으니 더 예쁘네요”, “너무 예뻐요”, “엄마처럼 예쁘게 자라고 있네요”, “귀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한지혜는 2003년 드라마 '여름향기'를 시작으로 '낭랑 18세', '에덴의 동쪽', '금 나와라, 뚝딱!'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0년 9월 6세 연상의 검사와 결혼해 2021년 딸 윤슬 양을 품에 안았다.
한지혜는 최근 KBS 2TV 예능 '편스토랑'에 출연해 출산 후 몸무게 15㎏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준형 "예능 나올 때마다 ♥김지혜 성형·쇼핑중독 폭로, 내 덕에 홈쇼핑 잘 돼"('돌싱포맨')
- 오윤아 "子 때문에 오래 별거"…소개팅男도 이혼 고백 ('여배우의 사생활')
- 예지원, 이동준 "이상형 4차원"+물구나무 플러팅에 폴인럽 (사생활) [종합]
- "내 신랑 되어줘"…신민아, '앙숙' 김영대에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 제안 [종합]
- 김국진 "강수지 콘서트, 3장 팔리고 2장 환불... 엄청난 스트레스 받아"('조선의 사랑꾼')
- 윤다훈 "'세친구'에 신동엽 대신 출연해 대박→미혼부 이슈 터져" (짠한형)[종합]
- 학폭·척수암에 자살 생각 子…오은영, 母에 "정신 차리세요" (결혼지옥) [종합]
- 민경훈 "PD 출신 예비신부, 오마이걸 아린 닮아"... 동료 스태프들도 인정('아형')
- 최양락 "선배들에 깐족대다 족발로 맞기도...40년 전 얘기" (꼰대희)
- '-18kg' 솔비 "살 쪘을 때 고백 했다 차여...나를 아끼고 싶어졌다" (시방솔비)